기적의 동사 변화 트레이닝 - 한 권 연습으로 동사의 3단 변화형이 저절로 외워지는
주선이 지음 / 길벗스쿨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 권 연습으로 #동사의3단변화형암기책 #초등영어문제집
#초4영어문제집추천 #초4영작교재추천 를 찾고 있었어요
#기적의동사변화트레이닝 #길벗스쿨 출판사
로 #기적의영어문장만들기 가 완성되네요.
#초등영어자기주도학습지 로 강추합니다.



초4 아이가 영어를 배우고 강의를 들어도 3단 동사변형을 헷갈려했는데요.
이 교재로 쓰면서 도움 많이 되네요

차례다음장에 이 책의 특징이 자세히 나오고
학습법이 나와서 초등영어작문 공부하는데 도움되네요.
11쪽부터 너무나도 중요한 기본동사가 나오는데요.
121쪽부터 종합테스트,정답지,불규칙 동사의 3단 변화표를 모아 놓아 잘라서 가지고 다니면서 암기하기 편리하게 책이 구성되어 있는점에 만족합니다.
이 책 특징은
초등·중학생이 알아야 할 필수 동사 162개
초·중등 영어 교육과정에 제시된 0순위 기본 동사의 뜻과 철자를 집중 연습할 수 있어요.
문법과 독해력 향상을 위한 필수 관문, 동사의 3단 변화형
동사의 3단 변화형은 문장의 시제와 직결된 것이에요.
이 변화 형태를 꼭 습득해야만 다양한 구조의 문장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구사할 수 있어요.
주어 ,동사 ,목적어, 목적 보어의 문장형식을 익힐수 있어서 좋았어요.
#5형식문장 배울수 있어요.

33쪽 하단에
Go and brush your teeth.
가서 이 닦아
동사 원형

I brushed my hair.
나는 머리를 빗었다.
brush 빗다 동사 원형의 과거형과

아래 문장 과거 분사형 까지 예문으로 알수있어서 교재 구성이 체계적이고 공부하기 편리했어요.
Have you brushed your teeth?
이 닦았니?
재미있는 그림과 실용 문장으로 학습할 수 있고
삽화로 동사의 뜻을 직관적으로 인지하고,
실용문을 통해 변화형이 쓰이는 실제적인 예시를 보네요.
#영어문장만들기 #영어작문 #영어라이팅 #
반복 누적 테스트로 완벽한 암기할 수 있게
연습문제(PRACTICE), 복습 테스트(Review Test), 종합 테스트 등의 단계별 복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요 동사의 변화형과 활용법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어요.
#초등영어 #초등영어홈스쿨 교재로 강추합니다.
동사 변화를 유형별로 묶어 체계적으로 연습하네요.
불규칙 동사들을 비슷한 유형끼리 묶어 영어 지식은 쉽게 장기기억으로 저장되네요.
그리고 새로운 동사를 익히는 응용력도 함께 커가네요.
#초등영어, #영어동사, #불규칙동사, #영어시제, #영어과거형, #초등영어문법, #불규칙동사3단변화, #동사의3단변화
#책세상맘수다카페 이벤트에 선정되어
길벗스쿨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http://gilbut.co/c/23050287Oo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