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과학+논술 6개월 - 4학년 (2023)
천재교육(정기구독) / 2022년 11월
평점 :
품절


2023년월간우등생논술 , 학습 7월호를 꼼꼼한 박스 포장으로 택배 받았어요.
근심이 찬 소년이 논에 앉아 있는 #우등생논술 표지가 시선을 끄네요.



목차를 보니 "밥 안 먹는 나라" 시사적인 주제가 있네요.
독서,체험,쓰기,시사와 플러스가 있고 #우등생논술워크북 이 있어 시사 이슈로 문해력 키우기 좋아요.
내용이 알차고 흥미로워 아이도 잘 읽네요.
#천재교육 나온 #월간우등생학습논술과학 정기 구독권을 판매중이네요
여러가지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월간우등생학습 7월호 구성은
#일일수학 하루에 2쪽씩 풀수 있어요.
4학년 2학기 연산을 책임지네요.
#월간우등생학습수학 여름 방학호 7~8월호는 이전 내용 복습하는 도입부와 1단원 개념 잡기,2단원 개념 다지기,단원 평가으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구성과 학습지 두께가 휴대하고 다니기 좋네요.
#월간우등생학습국어사회과학 책을 펼치면 7~8월 스케줄표가 있어서 편리하네요.
절취선이 있어 잘라서 벽에 붙이고 하면 되서 좋았어요.
차례를 보니 교과 연계라 더욱 좋았어요.
#초등교과서발행천재교육 이 더욱 신뢰가 가네요.
국어는 만화로 설명하면서 흥미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지문이 있어 더욱 좋았어요.
사회,과학은 교과서 개념 잡고 키워드를 잡는 학습하게 도와주네요.
개념 다지기 문제도 알차네요
정답및풀이지는 스피드 정답 제공을 하고
에듀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하니 편리하네요.
#초등자기주도학습지 에요.
#월간우등생학습 장점은
스스로 학습 습관 : 하루 30분 학습하고 학습 성취감 얻고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으로 이어집니다.
#초등교과 진도 평가교재특별교재 에요.
#초등서술논술형평가대비학습지 엥
#QR코드학습자료제공 하네요
부담 없는 합리적 가격인 #초등가성비학습지 에요.
#우등생과학 #우등생논술 장점
융합 과학 지식과 최신 시사 제공하네요.
#교과 연계교차통합사고학습지 에요.
시켜서 하는 독서는 NO! 독서가 재밌다!
#자발적독서학습지 에요.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2023년월간우등생학습논술4학년7월호
#천재교육
책세상맘수다카페 이벤트 선정되어
천재교육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