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만화로 다시 읽는 반갑다, 논리야 1 - 로직 볼의 새로운 주인공 탄생
김필주 지음, 임영제 총괄 디렉터, 신희섭 감수, 우혜진 기획, 위기철 원작 / 용감한까치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습만화로읽는반갑다논리야 를 읽으면서 #반갑다논리야 원작이 유명한 만큼 화려한 그림과 짜임새 있는 구성, 목차, 인물 소개, 논술 백점,자세한 해설지까지 너무 만족한 책이에요.
아이도 흥미로워하면서 잘읽네요.
300만부 판매된 30년된 #반갑다논리야 는 문해력이 부족하고 공감 능력이 대화에서 부족한 저희 아이에게 좋은 교재네요.
지루할틈이 없는 구성에 아이도 몰입해서 읽네요.
책 소개에 학교 공부 국어 ,수학,영어가 쉬워지는 논리를 자연스럽게 배울수 있네요
수학 공식은 잘외우지만 문제를 이해하지 못해 풀지 못하는 아이,
교과서를 읽어도이해하지 못해 어려움을 느끼는 아이,
가족이나 친구와 대화할때 공감하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도움되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