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귀여운 손그림 굿즈 일러스트 - 나 혼자 레벨 업
오차 지음, 송수영 옮김 / 이아소 / 2024년 9월
평점 :
(책은 무료로 제공받았지만, 주관적인 후기 입니다!)
오차님의 귀여운 손그림 일러스트를 따라 해 볼 수 있는 책이다.
이렇게 귀여운 그림을 따라할 수 있을까
표지에 있는 혼자 해도 프로처럼 잘 그릴 수 있다는 말은 과연 사실일까 하고서 유심하게 보게 되었다.
들고 다니기 딱 좋은 크기에 얇은 책이라 부담이 없다.
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생각이 들 때 필요한 건 이 일러스트 책과 종이 그리고 펜 하나면 충분하다.
오차님이 추천해주는 펜은 특히 Mildliner라는 형광펜을 가지고 그리는 방법인데, 색이 너무 고와서 여러 개 쟁여두고 싶은 마음이 든다.
최근에 나온 색들까지 총 35색인데, 개인적으로는 파란 계열들이 다 예뻤다.
인터넷에서는 1천원 내외지만, 오프라인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는 개당 1800원이었다.
여러 개를 사본다면 역시 인터넷이겠지만, 한 두 개로 경험해보고 싶다면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할인할 때 사면 조금 더 저렴하다!
인터넷으로는 1천원 내외지만, 배송비가 항상 붙는다. 1개만 주문하기에는 아까움 ㅠㅠ
여러색을 모두 가지고 있을 필요도 없다.
한가지 색으로 그릴 수 있는 방법과 그림들도 나와 있어서, 따라 그려보기 좋다!
개인적으로 너무 귀엽고 마음에 들었던 동물 일러스트들.
제일 그려보고 싶은건 바닷물고기들과 코끼리였다. 너무 귀여운 그림체에 동물들로 프레임을 그릴 수 있는 방법도 좋다!
다이어리를 가득 채울 귀여운 캐릭터들을 만들 수 있다.
요즘 다이어리를 쓰다가 말다가 하고 있는데, 이렇게 그림을 그려 넣으면 왠지 마음이 더 행복해진다.
색이 진하지 않아서, 바탕색으로 칠해두고 위에 글이나 그림을 더 그릴 수 있어서 좋다.
매번 그림을 그려야지 하고 다짐만 하고서 시도를 못했었는데, 오늘 펜 하나를 사서 그리기 시작해봐야겠다.
따라그리기 쉬운 소재들과 단계별로 하나씩 따라 그려볼 수 있게 되어있어서 초보자들에게 딱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