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댓글연결 방법 안내
[참 쉬운 한그릇 요리]를 읽고 리뷰 작성 후 본 페이퍼에 먼 댓글(트랙백)을 보내주세요.
참 쉬운 한 그릇 요리 - 간편해서 좋아
함지영 지음 / 시공사 / 201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참 쉬운 한 그릇 요리

 

제목이 참 쉽다. 참 쉬운 한 그릇 요리라니...

주부라고 항상 거창한 식탁을 차려내는 것은 매번 불편하고 번거롭다.

그럴 때, 한 끼 어떻게 잘 먹을 수 있을까를 고민한다.

한그릇 음식, 매번 카레나 하이라이스, 짜장밖에 생각하지 못했는데...

한 그릇 요리로 영양가 풍성한 식탁을 만들 수 있는 요리책이 있다.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123가지의 레시피가 보물같이 있는 책이다.

남편을 위한 한 그릇, 아이가 잘 먹는 한 그릇, 거기다가 나를 위한 한 그릇요리까지~

목차도 재미있게 나누어 놓았다.

 

이 책에서 나온 요리 중 몇 가지를 도전해 보았다.

비빔만두는 정말 최고였다. 간단한 간식으로 때울 수 있으면서도 맛이 훌륭~

집에 있는 냉장고 속 채소로도 충분히 만들 수 있는 별미 간식이었다.

계속 해 먹을 수 있도록 쉬운 레시피가 돋보인다

그리고 아이가 좋아했던 한 그릇 요리는 바로 멸치달걀볶음밥이다. 주로 계란후라이에 간장 넣어서 비빔밥을 해 주는 것으로 끝내었었는데

계란에 멸치를 넣어서 볶으니 맛도 영양도 살아나는 마법같은 한그릇 볶음밥이 되었다.

역시 요리도 아이디어와 창의성이다.

 

이 책에 나와있는 레시피가 어렵지도 않고, 모두 간결하게 뚝딱 만들 수 있는 것들이라서 두고두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책이다.

내일은 어떤 요리를 해 볼까?

기대하게도 만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