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일간의 세계일주직업독후감 80일간의세계일주직업 -수행





80일간의 세계일주직업독후감 80일간의세계일주직업

80일간의 세계일주

영국의 한 신사가 있는데, 그 신사는 약속에 1초도 늦지않다 약속을 절 지키기로 유명하였다.
그러던 어느 날 옛 하인이 물의 온도를 2℃나 차이 난다고 쫓고 새하인을 맞이 하였다.그러던 어느날 영국의 신사들 친구가 모여서 세계에 대해 말하다가 세계 일주의 간을 말하자 주인공은 80일이라 우기고 단친구가 100일 이라 우겼다.
주인공과 친구와 자기 모든 재산을 걸고 세계 일주가 시작되었다.주인공과 닮은 범인이 있었는데 어느 형사가 잡는 것을 시도해 본다.

그 형사는 하인을 꼬셔 주인공을 잡기로 했다.

하인이 넘어지자 달려가서 이야기를 꺼내었다.
그러나 하인은 신사를 믿고 있었다.
하인은 그야말로 말썽쟁이었다.
길도 잃어 버리고 예의도 안 지켜잡혀갔지만 주인공 포크는 그 덕에 예쁜 여자를 얻었다.

주인공일행은 미국의 발전된 사회에 감탄하였다.

주인공 일행은 몇일 묵다가 기차를 타고 계속 달렸다.
하지만 위험이 발쌩했다.
넘어야 될 다리가 무너진다는 것이었다.

사람들은 생각을 해보았다.
그냥 넘어 가는 것 이외에는 생각이 나질않았다.

한사람이 좋은 생각을 해내였다.

대령인데 그 사림이 생각한 방법은 빨리 달려서 넘자는 것이었다.
그래서 빨리달렸다.
결국 다리는 무사이 넘었다.
하지만 고비는 그 것 뿐만이 아니었다.
그쪽에 사는 인디언들이 사람을 죽여 그지역을 못다니게 했다.

하인은 주인공을 지키기 위헤 자기목숨을 희생해서 주인공르 보냈다.

하인은 인디언에 잡혀있었다.
그러나 미국 군인들에게 구해 졌다.

그들은 미국을 넘어가기 위해 다시 기차를 탔다.
그시간이 조금 늦에 첫배를 못탔고 배를 찾기 시작했다.

속도가 그럭저럭 배를 찾다 전속력 으로 달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목적지에 얼마 남지 않아 연료가 떨어졌다.
주인공은 배를 사고 갑판을 뜯어내 연로로 쏘기로 탔다.

시간이 없어서 기차를 돈주기로 하여 기차를 벌렸다.

결국 도착을 했는데 형사가 오헤를 하여 잡아 가두었다.

그시간을 생각하여 계산하고 기차를 탔지만 내리고 늦었다는 것을 느꼈다.
그래서 가는 것도 포기하고 집에서 이들을 보냈다.

인도에서 만난여자랑 결혼을 하기로 하고 하인이 목사한테 갔다.
목사는 80일동안 세계 일주를 했다고 축하 해 주었다.

아직 15분이 남아 있었다.
그래서 하인과 주인공은 뛰고 또 뛰었다.
그러니까 1초를 남기고 주인공은 도착을 할수있었다.

인도에서 만난여자와 결혼을 하였다.

이렇게 행복하게 .. -수행



..... (중략:첨부파일 클릭 바랍니다)




80일간의 세계일주-직업독후감 80일간의세계일주-직업_hwp_01_.gif80일간의 세계일주-직업독후감 80일간의세계일주-직업_hwp_02_.gif

제목 : 80일간의 세계일주직업독후감 80일간의세계일주직업 -수행
출처 : 탐구스쿨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2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80일간의 세계일주직업독후감 80일간의세계일주직업
파일이름 : 80일간의 세계일주-직업독후감 80일간의세계일주-직업.hwp
키워드 : 80일간의세계일주직업독후감80일간의세계일주직업,80일간,세계일주직업독후감,80일간의세계일주직업



[추천자료]

- 구운몽을 읽고 독후감 구운몽
- 유진과유진을 읽고나서 예진과예진독후감 유진과 유진
- 파이이야기를 읽고 파이이야기
- `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를 읽고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 현진건의 운수좋은 날을 읽고나서 현진건의 `운수 좋은 날’을 읽고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