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살에 부자가 된 키라를 읽고나서 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 -감상문





열두살에 부자가 된 키라를 읽고나서 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

제목: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

이 책의 제목을 읽고 이런 생각이 든다.
똑같은 열두 살인데 왜 키라는 부자일까

부자가 되면 내가 하고 싶은 일도 맘대로 할 수 있고 책도 맘껏 사 볼 수 있을 것이다.

쇼파에 앉아서 빵을 먹으며 책을 읽고 있을 생각을 하니 부자가 된다는 게 참 행복하게만 느껴졌다.

그래서 이 책을 읽게 됐다.

이 책의 주인공은 키라이다.
제목으로 봐서 키라가 부자일거라고 천만의 말씀.

너무나도 가난해서 부자 친구 모니카와 자신을 비교하며 살고 있는 친구였다.

처음 키라는 자신에게는 한 달에 만 원인 용돈이 너무나도 부족하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경제박사 골드슈테른 아저씨의 말하는 개, `머니`를 만나고 나서부턴 달라졌다.

부자가 되고 싶은 이유와 목표를 뚜렷이 전하고, 할 수 없는 일에만 너무 집착하기 보다는 자신이 성실하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일을 해 개를 돌보는 일을 해서 고정적인 수입을 얻게 되었다.
그 많은 돈으로 캘리포니아 교환 학생으로 가고, 최신형 컴퓨터를 사겠다는 꿈을 실은 소원상자에 돈을 모으고, 성공일기에 자신이 잘 한 일을 적으며 무엇보다도 중요한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

이 책을 읽다가 나는 키라가 한 일이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고 생각했다.

부자가 되고 싶다는 그런 바람을 가진 나도, 성실하고 자신감을 가지며, 노력을 다 하면 저금, 투자,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일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도 우선 꾸준한 책임감으로 성공일기를 쓰고 소원상자를 만든 후 나만의 통장을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키라 덕분에 내가 용돈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갖게 됐다.

중국 여행을 간다는 나의 소원을 이뤄 줄 소원상자, 그리고 돈을 버는 방법을 가르.. -감상문



..... (중략:첨부파일 클릭 바랍니다)




열두살에 부자가 된 키라를 읽고나서 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_hwp_01_.gif

제목 : 열두살에 부자가 된 키라를 읽고나서 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 -감상문
출처 : 탐구스쿨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열두살에 부자가 된 키라를 읽고나서 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
파일이름 : 열두살에 부자가 된 키라를 읽고나서 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hwp
키워드 : 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를읽고나서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열두살,부자가,키라,읽고나서,열두살에부자가된키라



[추천자료]

- 한반도를 읽고나서 한반도1
- 김동인의 배따라기를 읽고 배따라기 독후감
- 트레버를 읽고 트레버
- 시애틀추장을 읽고 시애틀추장 연설
- 나의라임오렌지나무를 읽고 나의라임오렌지나무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