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버트 조지 웰즈의 `우주전쟁`을 읽고 나서 독후감 우주전쟁 -수행평가





허버트 조지 웰즈의 `우주전쟁`을 읽고 나서 독후감 우주전쟁

허버트 조지 웰즈의 `우주전쟁`을 읽고 나서…

평소에 나는 SF물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그런데 어느 날, 엄마께서 도서관에서 `우주전쟁`이라는 책을 빌려다 주셨다.
별로 재미없을 거라고 단정 지으며 책을 살펴보던 내 눈에 뭔가가 들어왔다.
바로 이 책이 1898년에 지어진 글이라는 것이다.

그때는 내가 태어나기도 전인데, ‘과연 그렇게 오래 전에 지어진 공상과학 소설의 수준은 어느 정도일까 ’ 하는 의문이 생겨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이 책의 전반적인 내용은, 문어를 닮은 화성의 고등한 생명체가 큰 깡통모양의 우주선을 타고 와서 지구를 침략해 정복하려 한다는 내용이었다.
이 문어를 닮은 화성인들의 무기는 정말 사람으로서는 대항하기 힘든 것이었다.
하나는 화성인들이 타고 다니는 기계로, 다리가 셋 달렸으며 ‘알루, 알루’라는 소리를 내는 것이고, 두 번째는 그 기계에 달린 몇 개의 주둥이 같은 것인데 그곳에서는 초록색 열선이 나와 강철도 녹일 수 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나머지 하나는 검은색의 독가스인데, 그것이 피부에 닿기만 해도 모든 생명체가 죽어버린다고 했다.

만약 이 화성인들이 지금 찾아온다고 해도 이기기 힘들텐데, 과연 이 난관을 그 시대의 지구인들은 어떻게 헤쳐 나갈 수 있을까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는 내용에 나도 모르게 책 속에 빠져들고 말았다.

하지만 결국 나중에는 이 화성인들.. -수행평가



..... (중략:첨부파일 클릭 바랍니다)




허버트 조지 웰즈의 `우주전쟁`을 읽고 나서  독후감 우주전쟁_hwp_01_.gif

제목 : 허버트 조지 웰즈의 `우주전쟁`을 읽고 나서 독후감 우주전쟁 -수행평가
출처 : 탐구스쿨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허버트 조지 웰즈의 `우주전쟁`을 읽고 나서 독후감 우주전쟁
파일이름 : 허버트 조지 웰즈의 `우주전쟁`을 읽고 나서 독후감 우주전쟁.hwp
키워드 : 허버트조지웰즈의`우주전쟁`을읽고나서독후감우주전쟁,허버트,조지,웰즈,`우주전쟁`,읽고,나서,독후감,우주전쟁



[추천자료]

- 백범김구를 읽고나서 책을읽고
- 변두리
- 프란시스코의 나비 프란시스코의 나비
- 제인에어를 읽고...
- 우리 역사 맛보기 우리 역사 맛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