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페포포 메모리즈 파페포포 메모리즈 -숙제





파페포포 메모리즈 파페포포 메모리즈

파페포포 메모리즈 를 읽고서… 토요일 저녁… 온가족이 텔레비전을 빙둘러 앉아서 느낌표라는 프로그램을 보았다.
그 프로그램은 정말 유익한 정보를 많이 주는 프로그램인 것 같다.
나는 그중에서 `책을 읽읍시다.`라는 프로그램을 좋아한다.
`책을 읽읍시다.`를 보면 책을 많이 읽은 사람들이 나와서 좋은 책을 소개해주는데, 내가 읽을 책을 소개해주면 읽어서 그런지 반가움도 느끼고, 내가 잘 모르는 책이 나오면 그 책 한번 읽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해주는 도움을 많이 주는 프로그램인것 같다.
그런데, 그중에서 사람들이 `파페포포메모리즈`에대해서 이야기해주는 사람들이 많아서 한번 읽어보고 싶었다.
그래서 오래만에 아빠와 함께 서점에 들리게 되었다.
내 눈에 뛰는 건 역시 파페포포메모리즈였다.
그래서 이 책을 샀다.
스티커도 있고 정말 책표지도 마음에 들었다.
책을 열어봤더니 만화형식으로 된 책이였다.
그래서 시간이 있을때마다 봐도 금방 볼 것 같아서 시험공부하다 머리를 식힐 겸 한번씩 보곤 했다.
나는 이 책을 한번 읽으면 이해가 갈 줄 알았다.
내가 좋아하는 만화로 되어있기에… 그런데 정말 이책은 마음속에 되새기며 읽어야된다는 것을 알고 몇번이고 읽은 책이였다.
이 책이 이렇게 어려운 책인지 몰랐다.
처음에는 어른들도 이런 만화보는구나. 그리고 어른들도 만화를 좋아하는 구나 그런생각만 하였다.
그런데 읽어보니 내가 아직 모르는 그런 삶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타내는 책인 것 같다.
그리고 나는 이 처음으로 만화를 보면서 눈물이 나왔다.
한 내용이 내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이 이야기는 정말로 있었던 이야기라고 한다.
눈이 보이지 않는 그러니까 앞을 보지 못하는 장애인 가수이야기다.
이 가수가 어느날 개안 수술을 하겠다고 병원을 찾았다.
의사는 그에게 수술을 해봤자 15분정도 밖에 보지 못할 것 이다라고 이야기를 한다.
하지만, 그는 이 수술을 해서 꼭 볼 것이 있다고 했다.
그건 바로 오로지 자신의 딸을 보기위함이였다.
이 이야기가 .. -숙제



..... (중략:첨부파일 클릭 바랍니다)




파페포포 메모리즈 파페포포 메모리즈_doc_01_.gif파페포포 메모리즈 파페포포 메모리즈_doc_02_.gif

제목 : 파페포포 메모리즈 파페포포 메모리즈 -숙제
출처 : 탐구스쿨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2 Page
파일종류 : DOC 파일
자료제목 : 파페포포 메모리즈 파페포포 메모리즈
파일이름 : 파페포포 메모리즈 파페포포 메모리즈.doc
키워드 : 파페포포메모리즈파페포포메모리즈,파페포포,메모리즈



[추천자료]

- 금오신화 금오신화
- 엉클톰스캐빈을 읽고나서 엉클톰스캐빈
-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 국부론
- 그치지 않는 비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