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인간을 읽다 독후감 -독서록





독후감)중고등학생/3:7/마이클 코벌리스, 반니



뇌, 인간을 읽다

저는 과학의 날을 맞아서 ‘뇌, 인간을 읽다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이 책의 20가지 이야기는 분명 인간을 다루기는 하지만, 그 세세한 이야기는 각기 다른 색을 띄고 있다.
어찌 보면 스무 편의 아주 짧은 소설을 읽는다는 느낌이 드는 이유도 이 때문인지 모르겠다.
그리고 이 책은 과학 심리의 전문서적이지만 전문용어 사용을 거의 안하고 편안한 어투로 이야기 하고 있어서 읽기에 어려움도 없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다.

나는 심리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었다.
내가 무엇 때문에 이런 행동을 하는지, 이런 말을 하는지 .. -독서록



..... (중략:첨부파일 클릭 바랍니다)




뇌 인간을 읽다_hwp_01_.gif

제목 : 뇌, 인간을 읽다 독후감 -독서록
출처 : 탐구스쿨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뇌, 인간을 읽다 독후감
파일이름 : 뇌 인간을 읽다.hwp
키워드 : 인간,읽다,독후감


[관련자료]

- 괭이부리말 아이들
-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
- 공부 잘하는 습관
- 감정연습
- `어머니 저는 해냈어요` 를 읽고 어머니저는해냈어요
-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을 읽고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 [노는만큼 성공한다]
- [나만의 성공곡선을 그리자]
- (청소년을 위한) 이기는 습관
- (청소년을 위한) 라이벌 세계사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