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색자작 - 백설공주 각색자작 각색자작 백설공주 각색자작 -여름방학숙제





백설공주 각색자작 각색자작 백설공주 각색자작

<백설공주 각색자작>

백설공주는 왕자와 결혼하여 한참동안 꿈같은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부터 백설공주는 아무 이유도 없이 자꾸만 배가 아파 오기 시작했다.
“이상하네…스트레스 때문인가 ” 그러나 백설공주는 아무런 의심없이 잠깐의 복통이 온것이라 생각하며 몇일동안 참고 견뎠다.
하지만 사태는 더욱 더 악화되 걸을 수도 없는 지경이 되자 백설공주는 다급히 의사를 불렀다.
왕자는 옆에서 걱정스러운 눈으로 바라보았고 의사는 한참동안 백설공주를 진찰하더니 이렇게 말했다.
“의심나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데요, 그냥 한 숨 푹 주무시면 나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날이 지날수록 백설공주는 점점 더 자신의 상태가 악화됨을 느꼈다.

그리고 몇일이 지난 후, 백설공주의 왕국에서는 이웃나라의 공주들과 왕비, 그리고 왕을 초대하여 벌이는 성대한 파티가 열렸다.
그곳에서 이웃나라의 공주들은 백설공주에게 저마다 한 마디 씩 건냈다.
“몸이 많이 불편해 보이시네요, 무슨 일 있으신가요 ” 하지만 백설공주는 아파오는 배를 감싸고 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아니요, 무슨 일 있기는요. 다만 배가 살살 아파오는 게 어쩐지 느낌이 좋지 않네요.” 백설공주의 불길한 예감은 단박에 맞아들었다.
백설공주가 왕자의 새 아내가 되고 백설공주를 소개하려 할 때, 바로 사건이 일어났기 때문이다.
백설공주는 자신들을 주목하고 있는 수많은 눈을 보았지만 웃을 수 없었다.
배가 갑자기 너무 아파왔기 때문이다.
그리고 머리가 어질어질하면서 정신이 서서히 흐릿해지는 것을 느꼈다.
모두들 비명을 질렀지만 백설공주의 귀에는 들리지 않았다.
그리고 백설공주는 그렇게 의식을 잃었다.

잠시 뒤 잠에서 깨어났을 때는 낯선 방에 누워있었다.
아마도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게 하고 안정을 충분히 취할 수 있게 하도록 성의 가장 높이 있는 방에 놓아둔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하며 다시 잠을 청하려고 할 때였다.
그때, 누군가 문을 두드렸다.
백설공주가 일어난 시각은 새벽이었기 때문에 누구지 하고 의아해 하고 있을 때 조용히 문이 열렸다.
그 때 백설공주는 자신도 모르게 자는 척 할 수밖에 없었다.
문이 열리고 왕과 왕비가 들어와서 걱정스러운 모습으로 백설공주를 바라보았다.
그리고 백설공주가 푹 자고 있다고 생각하며 서로의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아까 정밀검사를 해보았는데, 백설공주의 뱃 속에 독사과의 성분이 아직도 남아있는 모양이더군.” 왕이 걱정스러운 목소리로 말을 계속했다.
“아무래도 무슨 조치를 취해야 할 것 같아. 그렇지 않으면 백설공주가 지금보다 더 심해질 수도 있다는군.” 그 뒤를 이어 왕비가 걱정스러운 모습으로 말했다.
“빨리 나았으면 좋겠네요. 우리 백설공주가 말소리에 깰 수도 있으니, 그리고 건강히 잘 자고 있는 모습도 확인했으니 빨리 나가는 .. -여름방학숙제



..... (중략:첨부파일 클릭 바랍니다)




백설공주 각색자작  각색자작  백설공주 각색자작_hwp_01_.gif백설공주 각색자작  각색자작  백설공주 각색자작_hwp_02_.gif

제목 : 각색자작 - 백설공주 각색자작 각색자작 백설공주 각색자작 -여름방학숙제
출처 : 탐구스쿨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2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각색자작 - 백설공주 각색자작 각색자작 백설공주 각색자작
파일이름 : 백설공주 각색자작 각색자작 백설공주 각색자작.hwp
키워드 : 각색자작,백설공주각색자작각색자작백설공주각색자작,백설공주



[추천자료]

- 죄와 벌에서의 영웅과 범죄자의 차이 죄와 벌
- 독서퀴즈 - 김소진 자전거 도둑 독서퀴즈 독서퀴즈 자전거 도둑 독서퀴즈
- 피그보이
- 삼국지의 영웅들 삼국지의영웅들
- 독서퀴즈 - 우동 한 그릇 독서퀴즈 독서퀴즈 독서퀴즈 우동 한 그릇 구리 료헤이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