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 그여자 그남자그여자 -서평





그남자 그여자 그남자그여자

이 책은 사랑이라는걸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로 꾸며져 있다.

한장 두장 책장을 넘기면서 세상의 모든 연인들 아니 적어도 이 책에 나오는 연인들은 비슷한 생각과 경험을 하면서 비슷한 삶을 살고 있다고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다.

만남과 이별과 추억과 사랑등의 테마로 나뉘어져 각 상황별 에피소드들로 이루어진 이책을 읽으면서 나는 생각해 보았다.

과연 나는 이들처럼 사랑이라는걸 할수 있을까 그리고 무엇보다도 사랑이라는걸 할 자격이 있을까

똑같은 상황을 두고도 너무나도 다르게 해석하고 생각하는 남자와 여자…

같은거라고는 눈,코,입이 있고 팔이 두개 다리가 두개라는거뿐…이 사실을 빼고는 너무나도 다르다.

언제부터인가 사랑이라는 단어가 싫어졌다.
아니 부정하고 싶어졌다.

지금의 나는 혼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나는 사랑을 부정한다.

책속의 연인들은 너무 나도 행복하고 재밌게 느껴졌다.

서로를 배려하고 미워하고 다시 사랑하고…

누군가에게 익숙해진다는게 싫다.
어떤 사람에게 길들여진다는거…너무나도 끔찍하고 무서운 일이다.

첫 만남의 설레임…하나 하나 상대방을 알아가면서 느끼게 되는 너무나도 다양한 생각들…그건 바로 행복이고 살아있는 즐거움일것이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익숙해지는 순간 나는 그사람에게 .. -서평



..... (중략:첨부파일 클릭 바랍니다)




그남자 그여자 그남자그여자_hwp_01_.gif

제목 : 그남자 그여자 그남자그여자 -서평
출처 : 탐구스쿨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그남자 그여자 그남자그여자
파일이름 : 그남자 그여자 그남자그여자.hwp
키워드 : 그남자그여자그남자그여자,그남자,그여자,그남자그여자



[추천자료]

- [돈 키호테]
- 먼나라 이웃나라 먼나라 이웃나라
- 프란시스코의 나비 프란시스코의 나비
- 바람이 되고 싶었던 아이
- 난쟁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을 읽고 일반독후감 난쟁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