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 하디 테스 테스 -숙제





토마스 하디 테스 테스

안녕하세요. 테스

저는 당신의 삶에 대해 읽고 감동받았습니다.
당신은 정말 기구한 삶을 산 것 같습니다.
제가 당신이 였다면 아마 하루도 살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신은 그 운명의 족쇄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발버둥을 쳤고 그 모습에 많은 사람이 감동 받았습니다.
저는 `당신이 성폭행을 당하고 사람하는 사람에게 버림받았을 때 당신이 어떤 심정이였을까`생각해 봤습니다.
아마 죽고 싶은 심정이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당신이 만일 남자였다면 과연 이렇게 불행할 수 있었겠나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는 당신의 불행한 삶이 당신이 여자였기 때문이라고 생각 합니다.
안렉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엔젤에게 버림받은 것도 결국은 남자들의 여자는 순결을 지켜야 한다`는 가치관 때문인것 같습니다 만일 당신이 엔젤에게 당신의 과거를 말했을때 엔젤이 받아주었더라면 당신이 살인자까지는 되지 않았을텐데… 당신이 살았던 시대보다 200년이 더 지난 지금에도 세상에는 당신과 같이 불행하게 사는 여성들이 많이 있어 가슴이 아픕니다.
얼마전 라디오를 들었는데 여성단체가 한 여성에게 부당하게 사형선고를 내린 이란에 대항하는 내용이였습니다.
그 보도 내용은 한여성이 남편과 이혼을 했고 그뒤 몇년이 지나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져 아이끼지 낳았는데 전 남편이 그 여자를 간통죄로 고소해서 사형을 받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뉴스를 듣고 저는 당신의 이야기가 생각났습니다.왜 이렇게 여성들이 고통을 받아야 할까요 저도 여성으로서 안타까울 뿐입니다

그런데. 테스! 저는 당신이 자신을 삶을 좀더 소중히 여겻다면 이런 불행도 막을 수 있었을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당신은 가족들을 위해 언제나 자신의 삶을 희생했습니다.
또 자신을 더럽히 안렉에 대해서도 아무런 대항도 하지 않았고 자신을 떠나는 엔젤을 붙잡지도 않았습니다.
당신의 이런 소극적인 행동이 어쩌면 불행의 씨앗인지도 모르죠 당신의 이야기를 읽고 저는 제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야겠다는 생각했습니다.



..... (중략:첨부파일 클릭 바랍니다)




토마스 하디  테스 테스_hwp_01_.gif토마스 하디  테스 테스_hwp_02_.gif

제목 : 토마스 하디 테스 테스 -숙제
출처 : 탐구스쿨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2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토마스 하디 테스 테스
파일이름 : 토마스 하디 테스 테스.hwp
키워드 : 토마스하디테스테스,토마스,하디,테스



[추천자료]

- `나는 고백한다 현대의학을` 을 읽고나서 독후감 공윤독후감
- 성공한 내 모습을 상상하라를 읽고나서
- 먼나라 이웃나라를 읽고서 먼나라 이웃나라
- 하치의 마지막 연인을 읽고 하치의마지막연인
- 열여덟 너의 존재감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