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국어 5-2 (2016년) - 초등 기본서 빅데이터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6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국어문제집-우등생해법국어로 2학기를 준비하자~

 


 

개학을 하고 나니깐 벌써 일주일이 후다닥 지나갔네요.

시간이란게 참 빨리도 가는것 같아요.


개학을 하고 나니깐 공부도 척척 아주 빨리 진행되고 있네요.


 

벌써 국어 1단원이 거의 끝나가고 있더라구요.

어찌나 빨리 진도를 빼는지..

2주 뒤에는 추석연휴가 있다보니 진도를 빨리 빼는가봐요.

 

 

 

 

 

 

 

 

 

 

 

 

 

 

 

 

 

 

 

그래서 오늘 아이에게 2학기를 책임져줄 문제집을 건냈어요. ^^

 

 


중요한 과목만 싹~ 모아놓은 우등생 문제집 셋트

우등생 문제집 셋트에는 국어, 수학, 과학가 들어가 있어요.

그 중에서 국어 진도가 가장 빨리 떼고 있다고 해서

국어 문제집을 가장 먼저 살펴봤네요.


교과서에 있는 내용을 꼼꼼히 체크하면서 단락별로 꼭 알아야 하는 것들을 알려주고 난 뒤,

시험에 자주 출제가 되고 있는 것들은 '중요'표시를 한다거나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라고 표시까지 해주고 있네요.

 

 

 


우등생문제집은 전과를 보지 않고서도 공부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우등생문제집을 너무너무 좋아하고 있어요.

 

 


학교 수업시간에 혹시라도 놓친것이 있을때에도 정말 유용해요.

놓치기라도 한 것을 우등생문제집에서 아주 자세히 설명해주고 시험에 꼭 나온다고 하니

이부분은 아이가 꼭 제대로 짚고 넘어가다보니

매번 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얻고 있네요.

 

 

 

 

 

우등생문제집 국어, 수학, 사회, 과학등으로 이번 2학기 성적도 꽉~ 잡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