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국사과 세트 5-1 - 전3권 (2016년) - 국어.사회.과학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6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사회문제집 ::: 백점맞는 사회로 꼼꼼히 사회공부해용~~

 

 

 

 

 

 

 

5학년이 되니깐 사회도 점점 더 어려워지네요.

그렇다고 사회관련된 책을 많이 읽지도 못한 상황이라 사회과목에서 요구하는 배경지식이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배경지식을 좀 알려주면서 개념정리도 깔끔하게 정리된 사회문제집을 찾던 중

동아출판에서 나오는 [백점맞는 사회] 초등문제집을 서점에서 꼼꼼히 살펴본 후 찾아냈어요.

 

 

 

 

 

 

 

백점맞는 시리즈 초등문제집에는  모바일 강의가 함께 제공되고 있는데...

백점맞는 사회에도 QR코드가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개념북 내용 정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단원이 시작하기전에는 만화형식으로 단원에서 배울 것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만화형식으로 정리해놓았네용.

만화를 좋아하는 아이로써는 백점맞는 사회에서 나오는 만화를 줄기차게 보고 있네요.

 

그러면서 Why학습법이 무엇인지 알아가고 있어요.

 

 

 

 

 

 

 

 

 

단원을 공부하기전... 궁금한 점들을 정리해놓은 뒤,

궁금한 점에 어떻게 답변을 해야하는지..그리고 우리가 배워야 할 것들이 무엇인지 아이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네요.

 

 

Why학습법에서 나온 문제같은 경우는 꼭 알고 지나가야 하는것같아요.

가장 중요한 것 같아서..아이한테는 이 문제를 그냥 지나치지 말라고 얘기하고 있네요.

 

 

 

 

 

 

 

 

소단원별로 알아야 하는 것들을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사진과 그림을 보여주면서 함께 잘 알려주고 있네요~

 

자세한 설명 덕북에 아이 스스로도 사회 공부하는데 어려워하지 않고 잘 풀고 있네요~~

 

 

 

개념을 알았다면 간단한 문제풀이로 아이가 제대로 잘~ 공부했는지 체크해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개념을 알아본 뒤에는 실력쌓기, 단원평가를 통해서 아이가 얼마나 잘 알고 넘어갔는지 알 수 있도록 하고 있네요.

실력쌓기와 단원평가를 통해서 그 단원에서는 어떤내용이 중요하고 꼭 알아가야 하는지 알고 갈 수 있도록 해놓았네요. ^ ^

 

 

이번 5학년때에는 사회는 걱정없이 공부할 수 있겠어요.

 

꼼꼼한 정리와 함께 다양한 문제, 그리고 많은 문제들이 제 마음에 쏙~ 드네요. ^0^

 

 

 

 

 

“이 포스팅은 해당기업의 교재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