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수학 5-1 (2016년) - Why 학습법, 2016 전면 개정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6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5학년이 되어서 점점 수학의 실력을 높이고자 여러 출판사에서 나오는 수학문제집을 보고 있네요. 

오늘은 동아출판에서 나온 백점맞는 수학 5학년 1학기를 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학은 동아출판에서 나오는 문제집을 기본으로 풀고, 심화부분은 다른 문제집을 풀리는데...

요즘처럼 선행이 조금 이루어지면서 쉽게쉽게 문제유형을 풀어보게 하고 싶어서 동아출판에서 나오는 문제집을 보던 중

백점맞는 시리즈가 좋을 것 같아서 하나 물고 왔네요. ^^





동아출판 - 백점맞는 수학 5학년 1학기 




표지가 작년보다 훨씬 더 세련된 느낌이 나서 좋네요~~~ 










1단원의 전제적으로 알아야 할 것들을 알려주는 가장 첫번째 페이지


만화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가 만화를 보면서 개념을 확시리 이해하고 넘어가네요. ^^




작년과는 정말 다른 스타일인것 같네요. 








그리고 백점맞는 개념은 동영상 강의가 있어서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공부할 수 있어서 그점도 좋네요. 









개념다지기를 본격적으로 들어가보니

개념다지는 부분에는 눈에 확~ 들어올 수 있도록 노란색 바탕으로 표시되어 있고, 

몇가지의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개념확인을 해볼 수 있도록 해주고 있네요. 








개념을 알고 난 뒤, 

개념알아보기 문제를 풀고 있는데요. 



개념문제는 워낙 쉽게 나와 있어서 학교에서 수업을 진도나가지 않아도 아이 혼자서도 개념 알아보고 문제풀기가 가능하네요. 









실력높이기에는 서술형 문제와 함께 창의 융합사고를 도와주는 문제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요. 

창의융합사고문제는 정말 마음에 들어요. ^^



실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이런 문제가 좋네요





시험 대비북에도 많고 다양한 문제가 많이 있어서 시험대비할 때 이거 한권만 풀어도 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