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언스 잼 1단계 - 공기와 빛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유아과학놀이 /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과학 장난감 사이언스잼





5세가 되니깐 점점 더 형아가 하는걸 원하더라구요. 




이제는 숫자놀이나 한글놀이보다는 형처럼 과학에 관련된 놀이를 하고 싶어하는 것 같아서


천재교육 사이언스 잼을 들였어요. ^^





유아과학놀이 / 과학놀이 / 유아과학 / 과학장난감 / 유아과학놀이 / 과학놀이 / 유아과학 / 과학장난감




천재교육 사이언스잼 - 힘과 운동 편




힘과 운동에 관한 과학놀이를 해볼 수 있는 교구들이 있는걸로 선택했어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큰 박스에 배송되어온 사이언스잼






유아과학놀이 / 과학놀이 / 유아과학 / 과학장난감 / 유아과학놀이 / 과학놀이 / 유아과학 / 과학장난감




박스를 열어보니 정말로 푸짐한 교구자료들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저는 몇가지만 들어가 있는 줄 알았는데...


정말로 많은 과학놀이 교구들이 들어가 있어서 살짝 놀랬어요. 















필요한 것들을 금방 찾을 수 있도록 고리에 연결되어서 있어서 훨씬 더 좋네요. 









그리고 어떤것을 만들때 필요하게 되는 것들을
 빨강 놀이꾸러미, 파랑 꾸러미. 지퍼팩에 나눠져 있네요.
 

이렇게 얼마 안되는 나사들 같은것도 금방 찾아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지퍼팩은 나중에 모아두었다가 아이 학용품 넣는데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냥 버리기에는 너무 아까워요.  ^^









이건 안내책자 같은거에요. 

사이언스잼에서 만들수 있는것들을 알려주는 안내책자 같은거에요. 








만드는 방법도 아주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필요한 준비물도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고 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궁금해 할 만한 것들을 가르쳐줄 수 있도록 

<궁금해요> TIP이 함께 제공되어 아이랑 과학놀이 하기에 딱~ 이네요. 






마지막으로 사이언스잼 놀이카드라고 2페이지에 나눠서



사이언스잼에서 과학장난감을 만들고 알게 되는 지식들을 따로 정리해볼 수
 있도록 놀이카드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놀이카드를 선 따라 모두 오려서 

놀이카드를 활동 순서대로 겹쳐 놓은 후 구멍을 뚫어 놀이딱지의 링으로 모아놓는거에요. 


생활 속에서 보이는 과학을 바로바로 찾아볼 수 있도록 해주고 있네요. 





이언스잼.. 처음에는 그냥 몇가지의 과학놀이만 들어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별로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직접 박스를 개봉해서 물건을 보니깐 정말로 푸짐한 과학놀이들이 들어가 있네요. 



이제부터 아이랑 일주일에 1~2번씩이 과학놀이 진행해봐야겠어요. 




아이도 좋아하고.. 저역시도 아이에게 뭔가를 해줄 수 있는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빨리 해주고 싶네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