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과학 8 : 곤충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8
이동학 외 지음, 김황용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2월
평점 :
절판


정말 재미있게 읽고 있는 초등과학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 8. 곤충



초등학생이 되니깐... 지식책에 관심이 많아진 아이가
요즘 젤 많이 보는 초등과학책이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과학책이랍니다. 


 




이번에 본 책은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8. 곤충 을 봤어요. 

곤충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서 곤충이 나오는 책은 몇십권씩 읽을정도로
곤충이 나오는걸 무척이나 좋아해요. 

그래서인지 이번주에는 이 곤충 책만 보고 있네요. 







교과와 연계되어 있는 부분이 어떤부분인지 알려주고 있어서 
자신이 배우고 있는 교과과정에 맞춰서 책을 보면 교과서에 있는 내용을 좀 더 빨리 이해하고
교과서에서 나오는 것보다 조금 더 많은 지식을 알 수 있게 되겠죠. 






곤충의 생김새를 알려주는 첫 만화

' 꼬마영웅 슈퍼보이~ ' 









어린 아이일 수록 글밥이 많은 책보다는 이렇게 만화형식으로 되어 있는 학습만화를 
더 많이 읽게 돼죠. 저희 아이도 그러고 있네요. 

만화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읽으면서 조금이라도 지식을 쌓아갈 수 있다면 
다행히라고 생각하고 심심풀이로 보여주고 있어요. 

학년이 올라가면 그때에는 학습만화를 멀리해야겠지만...
아이들이 쉬는 시간에는 그냥 멍하~게 있다거나 장난감을 가지고 있는것보다는 이렇게 학습만화라도
보고 있는 것이 더 나을것 같아서 저는 종종 보여주고 있네요. ㅎㅎㅎ



저희집만의 아이들 스트레스 해소법이에요. 







그렇다고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책이 만화로만 나오는것이 아니구요. 
학습만화는 아이들이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도구일 뿐.

알려주고자 하는 지식을 학습만화로 다 알려주는건 아니죠. 



학습만화형식으로 설명하지 못한 것들은 이렇게 한문단이 끝나면 
그림과 함께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어요. 












실사 사진으도 많이 나와서 정말 알찬 초등과학책이에요. 


교과서에서 배우지 못하는 것들을 스토리버스 융합과학으로 알게 되어

저는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