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입체로 만들어 보는 인체여행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Dbooks(천재교육) / 2013년 5월
평점 :
품절





인체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던 중 천재교육에서 나온 3차원 입체로 만들어보는 인체여행을 구입했어요. 

입체적으로 표현되는데다가 아주 자세히 인체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다고 많은 분들이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걸로 선택했는데... 

이걸 보는순간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어디하나 나무랄데 없을정도로 정말로 자세히 꼼꼼히 설명되어져 있더라구요. 

인체 백과사전처럼 설명이 잘 되어져 있어요. 


그냥 입체적으로 인체만 표현하는데 그칠 줄 알알았는데.. 인체별로 자세한 설명을 본 순간 정말 너무 좋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실사사진같은 고품질 인쇄로 되어 있어 정말 입체적으로 표현하기에 완전 좋아요. 

그리고 힘들게 가위질 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그냥 손으로 뚜둑둑 뜯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잘 뜯어져서 정말 편해요. 


가위질 하기 힘들어 하는 어린아이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설명서를 보고 순서대로 하나하나 손으로 뜰어준 뒤,








붙일곳을 확인 한 후 뜯은 인체장기 종이를 양면테이프를 이용해서 붙이면 되는것이죠. 







이런식으로요. 


정말 살아있는 인체를 표현해주네요. 

이렇게 입체적으로 나오니깐 아이가 훨씬 더 재미있어 하고 관심도도 훨씬 더 높아지더라구요. 








그리 어렵지 않아서 초3학년 아이인 저희 아이는 혼자서 이 모든것들을 하더라구요. 

설명서가 잘 나와서 설명서 보면서 하면 그리 어렵지 않게 잘 할 수 있어요. 










중요한 기관들에 대해서는 기관별로 자세한 설명을 해주어서 훨신 더 마음에 들어요. 

아이들이 학교 교과과정에서 나오는 것들을 입체적인 인체를 만들어 보면서 교과과정에서 나온 것들을 한번 더 살펴보기 때문에 훨씬 더 기억하기 쉽더라구요. 


그리고 자신이 만들었기 때문에 훨씬 더 애착이 가서 쉽게 뜯어버리거나 훼손하지는 않더라구요. 



저희 아이도 이거 만들어놓고는 자기 방 한쪽에 붙여두고 오며가며 쳐다보고 있네요. 

입체적인 인체 만들어보는 활동도 하고, 만든것을 오며가며 보는 바람에 저절로 교과과정 공부도 쉽게 되네요. ^^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