셈이 술술 주산셈 2 -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을 한 번에 끝내자!
김순희 지음, 정승 그림 / 아이즐북스 / 2006년 2월
평점 :
절판


북극에도 꽃이 핀다고 하네요.

어떤 꽃들이 피는지.. 정말로 궁금하지 않으세요???

저희아이는 어떤꽃이 있는지 보고 싶다면서.. 이 책을 끝까지 보더니.. 어떤 꽃이 피는지 알게 되었네요.

북극에도 꽃이 핀다고 하네요.

어떤 꽃들이 피는지.. 정말로 궁금하지 않으세요???

저희아이는 어떤꽃이 있는지 보고 싶다면서.. 이 책을 끝까지 보더니.. 어떤 꽃이 피는지 알게 되었네요.

북극에도 꽃이 핀다고 하네요.

어떤 꽃들이 피는지.. 정말로 궁금하지 않으세요???

저희아이는 어떤꽃이 있는지 보고 싶다면서.. 이 책을 끝까지 보더니.. 어떤 꽃이 피는지 알게 되었네요.

북극에도 꽃이 핀다고 하네요.

어떤 꽃들이 피는지.. 정말로 궁금하지 않으세요???

저희아이는 어떤꽃이 있는지 보고 싶다면서.. 이 책을 끝까지 보더니.. 어떤 꽃이 피는지 알게 되었네요.

북극에도 꽃이 핀다고 하네요.

어떤 꽃들이 피는지.. 정말로 궁금하지 않으세요???

저희아이는 어떤꽃이 있는지 보고 싶다면서.. 이 책을 끝까지 보더니.. 어떤 꽃이 피는지 알게 되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