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실험왕 22 - 지구 역사의 대결 내일은 실험왕 22
스토리 a. 지음, 홍종현 그림, 박완규 외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내일은 실험왕 22번째 책이 나왔더라구요.

이 책을 본 순간 어떤 내용을 가진 책일까 무척이나 궁금해서 부랴부랴 비닐포장을 뜯어서 살펴봤어요.

 

살짝 살펴보니 22번째 책은 지구의 역사에 관한 내용이 들어가 있네요.

지구의 탄생에서 시작해서 지구의 멸종에까지 지구의 역사에 대해서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써놓았어요.

 

그리고 이번에 나온 책 속에는 집에서 실험해보기에서 부터 과학실에서 실험하기등 정말로 다양한 실험내용이 들어가 있어서 예전보다 더 알차게 들어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가격대비 알찬 구성이 마음에 드네요.

 

알찬구성 중에서 저나 저희아이나 가장 마음에 드는것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실험을 알려주는 것중.

지구 내부 구조를 만들어보는 실험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걸 본 순간, 저희 아이는 이 실험 꼭 해보고 싶다면서 어찌나 안달이 나서 그러는지...

올 겨울방학에 꼭 한번 해보기로 약속했어요.

 

실험하는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아서 아이랑 하는거 그리 힘들지 않겠더라구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