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브릭마스터 : 닌자고 - 닌자고, 스네이크 군단을 막아라! 레고 브릭마스터
아이즐 편집부 / 아이즐북스 / 2012년 11월
평점 :
절판


요즘 초등학생 사이에서 닌자고가 아주 유행을 타고 있어요.

닌자고가 처음 나올때부터 사주기는 했지만 요즘처럼 닌자고에 더 열광적이지 않았는데..

학교에 닌자고 장난감을 가지고 와서 함께 노는 친구들이 많아지면서 닌자고 배틀은 한답시고...사달라고 떼쓰네요.  

닌자고가 처음 나올때부터 닌자고를 사랑한 울 아들녀석이지만.. 요즘처럼 새로운 닌자고만 나오면 사달라고 어찌나 떼를 쓰는지..

그런데다가 왜 그렇게 가격도 비싼지..  ㅠ.ㅠ

 

조그마한 닌자 한명의 가격이 만원이 넘더라구요.

2명의 닌자만 사더라도..벌써 2만원. ㅡ.ㅡ

 

 

요즘 닌자고 만화도 얼마나 자주 나오고 캐릭터들이 얼마나 자주 바뀌고 새로 나오는 닌자시리즈들도 많아서 엄마,아빠 주머니가 거덜나고 있네요.

 

 저번 코엑스에서 하는 유교전에 갔다가 좋은책 한권을 발견하고서는 사지는 못하고 왔는데..

못사고 오니깐.. 아들녀석에게 내심 미안한 감정이 쏟아져서

레고브릭마스터-닌자고를 하나 장만해줬네요.

  

 

큰아들이 좋아하는 닌자고가 들어가 있는 레고브릭스마트를 건네주니깐

이렇게 좋아하네용.

 연신 앗싸~ 앗싸~하면서 고맙다고 말하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아이들은 물질적으로 사랑을 쏟아줘야해용. ㅋㅋㅋ (농담~ )
저기~ 뒷편에서 형아가 왜 이리도 좋아할까?? 궁금해하는 작은녀석.

 

레고브릭마스터는 레고블럭을 가지고 만드는 방법을 설명해주는 책과 함께 레고블럭이 함께 들어가 있는 책이에요. 레고브릭마스터 중 레고아이디어라는 책이 있는데..

이책에는 레고 블럭은 들어가 있지 않은채, 레고 블럭으로 만들어 볼 수 있는 것들을 설명해주는 책이에요. 이책도 유교전에서 잠깐 살펴봤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 책을 원했지만.. 저희 아이는 그 책보다는 닌자고 레고브릭마스터를 좋아할것 같아서

닌자고로 택했어요. 

 

 책값치고는 약간 비싼감은 있는데..그래도 레고 블럭 156개,피겨 2개로 만들어볼 수 있는 모델이

4가지나 되는만큼 그리 비싸지도 않은것 같아요. 마트에 가서 레고 미니피겨만 사더라도 한개당 만원이 넘으니깐 말이죠. 

어찌나 좋아하던지.. 빨리 뜯어서 만들어 보고 싶다고 안달이 나서..

작은녀석을 피해서 자기방에서 만들어보라고 했죠.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다들 좋아하네요.

나중에 조카한테도 선물로 하나 사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