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야구왕 2 - 야구는 작용.반작용! 스포츠 전략 과학상식 2
작은하마 글, 김신중 그림, 조용빈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2년 9월
평점 :
절판


 

요즘 들어서 학습만화책을 많이 접하게 해주는데...

그리 나쁘지는 않는것 같네요.

 

만화처럼 재미있게 읽어가면서 지식까지 쌓아가는 모습을 보면

학습만화가 꼭 나쁜건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우리아이에게 잘 맞을것 같은 책들을 쏙~ 쏙~ 잘 골라서 잘 떠먹여주면...

책편식하지도 않고.. 책을 무척이나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

 

 

 

 

 

 

이번달만 해도 벌써 3권의 책이 모두 학습만화였네요.

3권 중 하나는 요즘 인기 절정인 <마구마구 야구왕>이라는 책이랍니다.

 

 

'이거.. 그냥 만화책 아니야?'라는 생각이 들어.. 사주면 안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이가 이걸 다른애가 보는걸 봤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는 거에요.

 

그래서 아이를 믿고 한번 책을 넣어줬어요.

 

 



 

 

 

 

출간기념으로 특별부록이 아주 많이 들어가있네요.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것이.. 고사성어 지식카드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ㅎ

 

 

부록에 더 많은 관심이 가는걸 보면... 역시.. 저도 어쩔수 없는 엄마인가봐요.

 

 

 

 

고사성어 카드가 아주 많이들어가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이가 알면 좋은것들을 10장정도에 함축해서 놓아서.. 책상 맞은편 벽에 쫙~ 붙여주고

틈틈히.. 쳐다보면서 고사성어 읽힐 수 있도록 도와주면 아주 딱인것 같아요.

 

 

 

마구마구야구왕은 스포츠를 통해서 과학상식을 알려주는 책이네요.

이번에는 야구를 통해서 과학상식을 알려주고 있는데,

야구를 잘 모르는 저도 이 책을 보니깐 쉽게 야구에 대해서 알게 되면서

야구를 통해서 알게되는 과학상식들이 뭐가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어려울 수 있는 과학상식을 아이들 수준에 맞춰서 쉽게쉽게 풀이하면서

만화형식으로 재미있게 스토리 전개가 되어 아이가 즐겁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책이네요.

 

물론 저도 함께 봤어요.

야구의 '야'자도 모르는 제가... 이책을 통해서 야구에 대해서 쬐금 알게 되었네요.

 

 

다음번에 나올 야구로 보는 과학상식이 어떤것들이 나올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