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 4-2 (2021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동아출판 백점국어 4-2

매일 학습 습관을 잡는 초등 국어 공부 ::: 백점국어


지금은 고등학생이 된 큰아이가 초등 저학년때에는 동아출판에서 나오는 교재들로 공부를 했는데..다행히 학교 시험과 비슷한 문제 유형이 나와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그래서 우리 작은애도 큰애처럼 동아출판에서 나오는 교재를 선택했어요.

백점국어 2-2


요것만 믿고 여름방학 동안 아이랑 국어 공부실력을 쌓으려고 합니다. ㅎㅎㅎ


 


12주 진도에 맞춰서 계획을 세워 공부할 수 있도록

12주 학습계획표가 함께 제공되고 있어요.



 


교과서에 실린 책들이 어떤것인지 찾아볼 수 있도록

이렇게 잘~ 정리되어 있네요.

단원별로 어떤 책이 들어가 있는지 볼 수 있어서

여름방학 때 교과서에 나오는 책을 한권 두권 읽어보려해요.

 

 



 


이제 공부할 단원을 먼저 공부하기전에

만화형식으로 개념을 살짝 공부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스토리로 짜여있네요.

그런 다음 #교과서개념 을 공부할 수 있도록 #개념이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그러면서 중요한게 있으면 잊어 먹지말라고

노란색 형광펜으로 표시되어 있어서

중요한 것은 한번 더 공부하도록 하고 구성되어 있어요.




 

교과서 중요 어휘는 놓치고 가지 않도록

중요 어휘를 따라쓰면서 익힐 수 있도록 해주는 페이지도 있어요.

필수 어휘를 제대로 알 수 있도록 만화 형식으로 알려주고 있어서

이해하기에도 좋네요. ^^

 




 

이 단원에서 배우게 되는 개념이 잘 정리가 되어 있고

개념을 배운 후에는 잘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확인문제가 함께 제공되고 있어요.

확인 문제 중에서도 중요한 문제는 큼직막하게 표시되어 있네요. ㅎㅎ

 


 

배운내용들을 한장으로 알려주는 내용정리 한 페이지에요.

내용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시험 볼때나 공부한 개념을 확인할 때

이 부분을 살펴보면서 빈칸채우기를 하면서 배운 내용을 한번 더 익히기에 딱이네요~

 


 

교과서에서 나오는 문법도 함께 배울 수 있도록

문법도 함께 가르쳐주는 장이 있어요.


초등4학년이지만 가끔씩 맞춤법에 맞춰서 문법에 맞춰서 글 쓰는걸 힘들어해서

어떻게 가르쳐줘야 할까? 고민이 깊어졌는데

백점국어에 문법도 함께 가르쳐 줘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단원평가, 서술형 평가도 함께 제공이 되어서

학교에서 보는 평가시험에서도 어렵지 않게 좋은 점수를 얻을수 있는듯해요.^^

2학기 교과공부도 백점국어로 공부해서

4학년 2학기 잘 맞추는 학년이 되도록 해볼께요~


아... 그리고 동아출판 백점국어에는 스마트러닝서비스가 있어요.

스마트러닝은 무료로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개념 공부할 때 스마트러닝과 함께하면 어렵지 않게 아이 혼자서도 공부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