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9세와 미스터리 사건 탐험대 6 - 공포의 괴물 병원 찰리 9세와 미스터리 사건 탐험대 6
레온 이미지 지음, 신주리 옮김 / 다락원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츄펑 교외에 있는 캉밍병원은 기적을 일으키는 곳이라고 불리는데....

다른 병원에서는 손을 못 쓰는 환자들이 이곳에만 오면

건강을 다시 되찾고, 새 삶을 얻어간다고 한다.

하지만 한 아이가 도도 탐험대에 구조 요청을 하면서

캉밍병원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 병원에 잠입하면서 여러가지 사건들을 만나게 된다는 이야기로

초등학생들이 좋아할 추리소설이네요.

 

 

구조 요청을 한 의뢰인을 찾는 장면으로 시작해서

병원에서 만나는 무시무시한 괴물인간들을 만나게 되네요.

 

 

 

글로만 쓰여진 추리소설이라고 하면 아이들이 지루해할 수 있는 것을

이렇게 이미지를 삽입하고.

이미지가 그냥 보는 그림으로 볼 게 아니라

이미지 안에서 추리를 해보면서 풀 수 있는 문제들이 주어져요.

책을 읽는 아이가 탐정이 되는듯한 착각을 불러올 정도로

몰입할 수 있게 만드는 스토리가 있어

아이가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 ^^

사건 하나하나를 추리하면서

괴물의 정체를 밝히면서 넘어가는 게 너무 재미있다고 ㅎㅎㅎ

초등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추리소설로 딱~~!!

 

 

 

탐정이 되면 꼭 알아야 하는 모스부호도 어떻게 만들어 졌고,

어떤 용도로 사용이 되고 있는지 알려주고 있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책들도 한번 쭉~ 읽어보고 싶다고 할 정도로 푹 빠져있네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증정받았지만 직접 읽어보고 저의 솔직한 마음을 담아 후기 작성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