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3-2 (2020년)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0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주에 학교만 다녀오면 벌써 여름방학을 한다고 하네요. ㅎㅎㅎ

코로나 때문에 학교도 많이 가지 못했는데.. 짧을 거라 생각한 여름방학이

한달이나 된다고 하네요. ^^

 

그래서 2학기 공부를 시작해볼려고 천재교육 빅데이터 우등생 수학 3-2로 공부시작했어요.

 

 

 

 개념 공부할 때 아이가 흥미있게 할 수 있도록 동영상 강의도 함께 제공되어서

동영상 강의 보면서 초등수학 3-2 수학공부를 하기에 딱~ 좋네요.

 

무료로 제공되는 동영상치고는 퀄리티가 남다르게 고 퀄리티네요. ^^

초3학년 학생은 수학 학원을 받아주는 학원 찾기 힘든데...

이렇게 교재와 무료로 제공되는 동영상 강의 보면서 공부하기에 딱~ 좋게 되어 있네요.

 

 

 

 2학기 수학 공부할 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듯해요.

워킹맘이라 아이 공부 봐주는거 힘들었는데...

아이 혼자서 강의 들으면서 개념 공부할 수 있어서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