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개념 start 초등수학 3-2 (2021년용) - 교과서 중심 개념서, 새교육과정 큐브수학S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교과서 개념을 익히기에 딱~ 좋다고 소문난 동아출판 큐브수학S 초등 3학년 2학기 수학 문제집이에요.


초등 3학년 2학기에는 이런 것들을 공부하게 되네요.

곱셈, 나눗셈, 원, 분수, 들이와 무게, 자료의 정리

3학년 2학기 때부터 제대로 된 수학 공부를 시작하게 되는걸 볼 수 있네요.


2학기 공부를 놓치면 고학년이 되서도 수학이 힘들다고만 생각해서 공부하기 힘들어질거라

저는 지금부터 아이랑 3학년 2학기 수학 개념 공부를 시작하려해요.

 

 

곱셈 단원만 봐도
세자리수 X 한자리 수
몇십 X 몇십
곱셈의 활용을 배우네요.

 

단순히 구구단만 외워서 간단히 풀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는거...

2학기 때부터는 곱셈도 조금 어려워지고 있으니 구구단은 확실히 암기 시켜서
다양하게 나오는 곱셈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겠어요.  

 

 

 

[교과서 개념 잡기]

교과서에 나오는 개념을 확실히 공부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아주 자세히 꼼꼼히 설명해주고 있어요.

개념내용만 봐서 아이 혼자서 공부하기 힘들다면...

무료 스마트 동영상 강의를 통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QR코드 무료 동영상 제공

개념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QR코드가 있네요.

QR코드만 핸드폰으로 찍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무료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QR코드를 찍어보니 무료 스마트 러닝에 있는 강의들이 이렇게 나옵니다. 전체 단원이 나오고 단원에서 내가 공부할 강의 목록을 선택해주면 되어요. 교재에 있는 전 단원의 개념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

 

제가 일하고 있는 엄마라...

아이와 매번 같이 앉아서 공부하기 힘들어서 주말에 한번에 몰아서 가르치곤 했는데...


동아출판 큐브수학S에 있는 무료 동영상 강의 덕분에

아이 혼자서 강의를 보면서 선생님과 1:1강의를 해주는것처럼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엄마도 편하고, 아이도 편하더라구요.


아이 역시도 혼자서 책만 봐서 개념을 익히는게

항상 힘들었는데...

이렇게 무료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어서

아이 혼자서도 시간 맞춰서 언제 어디서나 초등 수학 개념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평일에는 이렇게 공부하고 난 뒤,

오답나온 것들은 저랑 함께 하나하나 집어가면서

다시 한번 초등3학년 2학기 수학 개념을 익히고 있는데

워킹맘인 저로써도 너무너무 좋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