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독해 3단계 3A : 2~3학년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독해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작년 가을때부터 시작해서 3개월 동안 하루독해2A,2B를 완북하고 나니깐 아이가 문제집 완북하는거에 거부감이 없어서 올 여름에는 하루독해3A로 초등 독해 공부 시작하려해요.

 

 

하루독해 초등독해문제집은 아이가 풀어 본 독해 문제 유형 중 아이가 잘 틀리는 유형의 문제를 볼 수 있어서 아이의 독해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요.

 

아이가 자주 틀리는 독해 유형을 파악하면 어떤 방법으로 도와주면 되는지도 함께 안내가 되어 있는 교재라서 아이만의 개인 논술 선생님이 있는듯해서 좋네요. ㅎㅎㅎ

 

저희 아이는 처음에 하루독해 문제집을 접할 때 독해문제집을 많이 접하지 않았던터라

자신의 학년보다 한 단계 낮게 시작했더니 아이가 어렵지 않게 독해문제집을 하루독해2A 1권을 끝내더니 2B도 금방 완북하더라구요.

 


완북을 해본 문제집은 그리 많지 않았는데 하루독해 덕분에 완북을 2권이나 하고 했네요.

 

예전에는 초등 국어 문제집 완북을 한다는 게 많이 힘들줄 알았는데 하루독해 독해문제집을 만나고서 완북도 그리 어렵지 않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ㅎㅎㅎ

 

완북한 문제집을 보면서 아이도 학습에 대한 자신감이 쑥쑥 높아졌어요. ㅎㅎㅎ


하루독해3A도 한달이면 완북할 수 있겠죠? 이번에도 완북할 수 있도록 홧팅~~!!!

 

 

 

 

 

[ 출판사로부터 교재만 받아 솔직한 사용후기 작성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