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기출 중학 영어 3-1 중간고사 동아 윤정미 (2022년용) - 새 교육과정 기출예상문제집 중등 특급기출 영어 (2022년)
윤정미 외 지음 / 동아출판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동아출판에서 만든 기출예상문제집이라고 하는

<특급기출 중학영어3-1 중간고사>교재를 개학전에 살펴봤어요.





내신 대비를 하다보면 내신 대비에 맞는 문제집을 찾는게 가장 큰 관건이더라구요.

중학생1학년~2학년때까지 살펴본 바로

내신 대비 교재 1권을 잘 고르면

내신 대비를 90%정도 된다고 볼 수 있겠더라구요.

예전에는 영어교과서만 달달 외워서 시험 본 경험이 있는 제가

이 문제집을 본 순간 내신 대비 제대로 할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요 학습하게 되는 것들은 무엇인지,

학습 단계에 맞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 단계를 알려주고 있어요.




배워야 하는 단원에서 꼭 알고 있어야 하는 영어단어, 숙어등을 정리해놓아서 외우기도 편하고

외운후에는 외운것을 한번 더 확인해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실전테스트>

학교 시험 유형의 어휘 문제를 풀어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핵심 노트> <만접 노트>

교과서 속 핵심 의사소통 기능을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또한 <만점노트>에서는 교과서 속 모든 대화문의 심층 분석을 통해 대화문을 철저히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빈칸채우기>와 <대화 순서 배열하기>를 통해서 한번 더 대화문을 완벽하게 알고 있는지 체크해볼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실전테스트를 통해서 오답이 나오면 몇번이고 내신을 제대로 익혔는지 확인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가 제시되고 있네요.

내신 대비를 확실히 하기 위해서 영역별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서

한권의 책으로 내신 대비를 하고자 하는 학생이라면 이 책 괜찮을 것 같아요.

또한 학교 시험과 유사한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기르면서 최종적으로 대비하기에 딱~ 좋네요.

★ 이 포스팅은 동아출판의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