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국어 독해 3단계 (3학년) - 초등 국어 독해와 어휘를 한 번에! 초능력 국어 독해 3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국어 독해와 어휘를 한 번에 확~ 잡을 수 있는 초능력 국어 독해 3단계(3학년)으로

국어 독해 예습을 시작했어요.


지문 분석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스마트러닝이 있다고 해서 초능력 국어독해 문제집을 선택했어요.

 

 

 

 

 

초능력 국어 독해 3단계는 교과 연계 되어 있는 부분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네요.

국어 독해책을 통해서 3학년에 배우게 될 사회, 과학, 국어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구성이 참~ 마음에 드네요. ^^


 

1일에 진행하게 되는 학습량을 살펴보니

매일 4장씩만 공부하면 한권의 책으로 6주 동안 공부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독해문제집이네요.

방학기간동안 독해공부하기에 딱~ 좋은 양이네요.

 

교과와 연계된 글의 종류를 보고, 독해글을 읽고 제시되는 문제가 있어요.

한페이지에 있는 문제의 양은 3~4문제 정도가 제시되어 문제의 양이 많지는 않은데...

아이가 풀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도 있겠더라구요. ^^;;

저희 아이처럼 책을 많이 읽지 않은 아이라면 좀 어려워하는것 같아요.


지문의 양이 좀 많아서 글을 읽어도 글을 제대로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지 않아서

독해문제를 푸는게 그닥 쉬워보이지는 않네요.


그래도 방학기간동안 아이랑 독해 문제를 어떻게 푸는지 알려주기에는 딱~ 일것 같아요.


겨울방학기간동안 열심히 아이랑 공부해보겠습니다. ^^

 

 

 

초능력 시리즈로는 초능력 국어 독해,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 초능력 수학연산,

초능력 비주얼씽킹 초등 한국사, 초능력 비주얼씽킹 초등과학이 있으니

자녀의 학습 스케쥴에 맞춰서 공부하면 될 것 같아요. ^^


 ‘이 포스팅은 해당 기업의 교재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