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수학 연산 초등 수학 3-1 - 바른 계산, 빠른 연산! 초능력 수학 연산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마 안 있으면 벌써 초등 3학년이 되네요. ㅡㅡ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가다니... 아직도 어린애 같은데...

초등 3학년이면 이제는 공부를 제대로 한번 해봐야 하는 시기라 초등 3학년 교재들을 살펴보고 있어요.


제가 살펴보고 있는 문제집  중 동아출판에서 나온 초능력 시리즈 중 수학 연산 문제집을 살펴봤어요.

 

 

하루 2쪽씩만 공부하면 연산 실력이 쑥쑥 높아진다고 해서

꼼꼼히 초등 연산 문제집을 살펴봤어요.

 

 

 

초능력 수학 연산 학습 플래너가 함께 있어서

학습 플래너에 아이가 꾸준히 공부했는지, 공부한것을 체크해서 얼마나 공부가 제대로 되고 있는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아이 책상 위에 학습 플래너 붙여두고 매일매일 할 수 있도록 체크체크~

 

 

 


3학년 1학기에는 어떤것들을 배우는지 먼저 살펴볼 수 있어서 좋네요.

3학년 수학 공부를 어떤식으로 계획을 잡고 가면 좋을지 알 수 있어서 학습 플래너 짜는 학부모들에게 아주 유용하겠어요.

 

 

 

원리 --> 연습 --> 적용 단계별로 수학 연산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단계별로 차근차근 공부하는 방법으로

지금부터 3학년 1학기 수학 학습을 가르쳐 주어야겠어요.



하루에 2장씩만 매일매일 한다면 초등3학년 연산 공부는 다른 교재를 추가로 할 필요도 없을것 같네요.

그런데 문제의 양이 조금 더 많았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ㅎ

일주일만 공부하면 1단원 공부를 마무리할 수 있는 분량이라 지금보다 조금 더 분량이 많으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그래두 연산 문제집으로는 참~ 괜찮은 수학 연산 문제집이네요.


다음번에는 초능력 다른 문제집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이 포스팅은해당 기업의 교재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