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해결의 법칙 셀파 수학 2-2 (2022년용) - 1~2학년군 수학 4 초등 해결의 법칙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에 작은아이랑 함께 풀어본 교재는 천재교육에서 나온 유형해결의 법칙 초등수학유형문제집을 풀어봤어요.

유형별로 다양한 문제가 주어져 있다고 해서 어떤 교재일지 궁금해서 살펴보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해결의 법칙 초등수학문제집에는 모바일 코칭 시스템이 도입된 교재라고 하네요.

모바일 코칭 시스템이란...

학생들이 어려워 하는 문제나 헷갈려서 많이 틀리는 문제들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코칭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로써

초등수학 저학년 고민이라고 학원을 다니기보다는 집에서 엄마가 봐주는 경우가 많죠.

그런데 문제를 아이랑 함께 풀다보면 가끔은 저희가 배울때랑은 너무 다른 문제유형들이 나와서 가끔은 당혹스럽게 만들죠.

홈스쿨링을 하면 그런 문제에 봉착하게 되는데..

이번에 만나본 유형해결의 법칙 수학문제집에는 모바일 코칭 시스템이 들어가 있어서..

제가 아이에게 가르쳐주기가 힘든 문제들은 모바일 코칭 시스템의 도움을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 기회에 모바일 코칭 시스템이 어떤 것인지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리고...

오늘은 며칠 있다가 단원평가를 보는 아이의 공부를 봐주려

펼책으로 구성된 단원평가 문제집을 보면서 아이랑 수학공부 오랜만에 했어요.













학교 시험에서 나올 법한 문제 유형들로 구성된 <단원평가 문제집>은 여러번 풀어볼 수 있도록 단원평가 문제지가 단원별로 구성되어 있네요.

이것만 봐도 단원평가 대비가 되는지는

이번에 시험 봐오는 걸 봐야지만 알 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나름 아이가 열심히 한다고 했고,

천재교육에서 나오는 문제집도 풀어봤으니...

꼭 좋은 점수 나오겠죠? ㅋㅋㅋ (실수만 없다면... )

<유형해결의 법칙> 수학 2학년 문제집을 풀어봤으니...

다음에는 조금 더 다양하고 심화된 문제로 된 교재로도 만나봐야겠네요.

초등수학유형문제집으로 딱~인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