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 2-2 (2019년) - 교과서 맞춤 전략, 백점 공부법 동아 백점 시리즈 (2019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방학 열공중~! 초등 2학년은 백점국어만 믿고 공부하자! 국어실력을 높여보자!

 

 

 

동아출판 백점국어2-2

 매일 학습 습관을 잡는 초등 국어 공부 ::: 백점국어


 

큰아이가 저학년때에는 동아출판에서 나오는 교재들로 공부를 했는데..

다행히 학교 시험과 비슷한 문제 유형이 나와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그래서 우리 작은애도 큰애처럼 동아출판에서 나오는 교재를 선택했어요.

백점국어 2-2


요것만 믿고 여름방학 동안 아이랑 국어 공부실력을 쌓으려고 합니다. ㅎㅎㅎ

 

 

 

어휘력 쑥쑥 & 맞춤법 탄탄하게 해줄

낱말 놀이 날개북이 함께 들어가 있어요.


교과서 속 중요 낱말 완벽 대비할 수 있을것 같아요.

 

 

백점국어는 동아출판 홈페이지에서 단원별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주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단원별 평가 문제 추가 제공하고, 듣기 MP4파일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호~~ 너무 좋아요~~ 아이랑 듣기 파일도 한번 들어보면서 공부해봐야겠어요. ^^

그 모습도 한번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ㅎㅎㅎ


참고로, 백점 국어 BOOK1 개념북에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각 단원의 개념 정리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개념정리와 내용학습을 단계별로 할 수 있도록 구성이 아주 잘~ 되어 있어요.

 

 

한눈에 쏙 볼 수 있도록 한 내용 정리도 들어가 있네요.

단계적으로 문제를 풀며 서술형 문제를 정복할 수 있도록 서술형 수행 평가 문제들도 함께 제공되고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