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독해 2단계 2A : 1~2학년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독해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방학이 시작한지 거의 일주일이 다되어 가네요.

여름방학이 시작되면 부족한 국어실력을 좀 쌓아보려고 서점에 가서

여러가지 초등독해서를 찾아보고 왔는데...

그 중에서 천재교육 하루독해 교재가 눈에 확~ 들어와서

이번 여름방학때에는 초등독해서로 하루독해를 선택했어요.

 

 

 

 

 

학습계획표가 교재에 함께 포함되어 있는데

학습계획표가 아주 자세히 나와 있어서

이 학습계획표를 아이 책상 앞에 붙여두고 매일10분만 투자해서

아이의 국어실력을 차근차근 쌓을 수 있도록 해볼까해요.

 

 

 

 

 

첫번째 주에 배울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일주일에 월~금 까지 10분씩만 공부하게 되는데

다양한 글감(문학, 비문학,생활 속 독해)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매일 공부할 공부양이에요.

매일 10분 정도 시간을 내서 해보기에 딱~ 좋은 분량인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어렵지도 않게 구성되어 있어서 지금 저희 아이에게는 딱~ 인것 같아요.

 

 

 

 

초등2학년에 딱 맞는 글감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 혼자서 할 읽고

주어진 문제를 풀기에 어렵지 않아 하네요.

국어 실력이 나아지지 않아 학습지도 시켜보고 있지만... 지금 하고 있는 학습지보다

천재교육 하루독해처럼 체계적으로 독해 실력을 높여주는 교재가 더 마음에 드네요. ^^

다양한 글감도 읽으면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 수 있어서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책을 많이 읽지는 않아 배경지식이 조금 부족해서 매번

책읽기를 숙제처럼 내주었는데...

천재교육 하루독해만 보면 책을 많지 보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비록 1문제를 틀리고 말았지만...

그래도 꾸준히 독해문제를 풀다보면 점점 더 좋아지겠죠?

그걸 기대하면서

여름방학동안 매일 하루독해 교재를 숙제로 내줄려고 해요.

꾸준히 공부해서 한달 뒤에는 이 교재를 모두 풀었다고 보여드릴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