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쎈연산 + 우공비 초등수학 2-1 세트 (2019년) - 전2권 - 새 교육과정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9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이틀뒤면 겨울방학이 시작되는데요.

겨울방학이 시작되기전에 수학실력을 높여줄 수 있는 걸로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방학기간동안 조금 빨리 새학기에 배우게 될 수학을 익히는게 좋은 방법일 것 같아서

며칠 전 서점에 가서 좋은 수학책을 찾았어요. ^^

 

제가 찾은 수학문제집은 초등문제집으로 좋은책신사고에서 나온 우공비 수학2-1과 쎈연산 초등 2-1 교재를 선택했어요.

쎈연산 문제집을 보고 연산문제를 꼭 쎈연산 수학문제집으로 사야겠다는 마음이 들어서 선택했고, 그걸 보다가 우공비 수학도 선택하게 되었어요.

문제집을 선택할 때 그냥 마음에 드는 출판사를 찾기보다는 우리아이에게 잘 맞을 만한 교재를 찾는 편이라

서점에 가서 우선 꼼꼼히 살펴본 후 초등문제집을 선택하고 있어요.

그렇게 해서 찾아낸 수학문제집 우공비 수학2-1과 쎈연산 초등2-1 수학문제집.

모바일 러닝으로도 공부할 수 있다는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어요. ^^

아이가 학교에서 선생님한테 배우기는 해도 모두 다 기억하고 있지 못할테니 집에 와서 모바일 러닝을 통해서 한번 더 공부하는 것이 조금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있는 공부스케쥴이 있어서 아이랑 함께 짤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