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리얼토킹 트래블 - 여행할 때 이 책 한 권이면 끝! English Re-Start
Ellie Oh & Tasia Kim 지음, 2da 그림 / NEWRUN(뉴런)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상 생활 속에서 가장 많이 영어를 쓰는 때는 아마 직장에서 업무를 진행하거나, 현실을 벗어나 여행을 떠날 때가 아닐까. 그리고 이 순간처럼 언어의 역할이 큰 때가 없다. 특히 이 분야의 영어는 단순히 서류적으로 사용하는 언어에서 더 나아가 직접 의사소통을 실시간으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더 어렵고 힘들게 느껴지기도 한다.



생활 속 영어를 쉽게 접하고, 배울 수 있는 ‘잉글리시 리스타트’ 시리즈에서 트래블편과 오피스 편이 새로 출간됐다. 모국어가 따로 표기되어 있지 않아 더 집중해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된 '잉글리시 리스타트'시리즈! 무엇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여행을 갈 때나 사무실 한켠에 비치해두고 편리한 시간에 꺼내보기 좋게 구성됐다.



mp3 파일도 쉽게 내려받아 활용이 가능해 아침저녁 이동시간을 활용해 공부하기도 좋고, 7일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공부에 대한 부담없이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먼저 영어회화편인 『리얼토킹 트래블』은 여행을 하면서 접할 수 있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활용 가능한 표현들이 가득하다. 여행의 시작인 비행기에서 관광하는 과정까지 여행의 a to z의 이야기를 한 권에 알차게 눌러담았다.



여행을 하다보면 완벽한 문장으로 이야기해야 한다는 부담감에 말을 점점 줄이거나, 서로간의 의사소통이 어려워 원하는 것을 제대로 얻지 못해 아쉬웠던 적이 있다. 여행 영어의 기본은 짧은 단어와 바디랭귀지의 적절한 조화로 통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더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다.



무엇보다 기내에서, 호텔에서, 레스토랑에서, 쇼핑할 때, 관광할 때 등 여행할 때 필요한 표현과 단어들이 쉽게 들어있고, 그림으로 표현한 단어들은 비슷해서 헤깔리거나 어려웠던 표현이나 단어도 바로바로 연상이 가능해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게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