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여행 가이드북 - 아이가 좋아하는 사계절 여행지
권다현 지음 / 상상출판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바야흐로 여행의 계절이다. 조금 이른 더위가 찾아오긴 했지만, 콧바람이 간질거리고 싱그러운 초록잎 무성한 숲길을 거닐 수 있는 초여름의 계절. 이런 날에는 어디론가 걷기만 해도 좋을 것 같다. 주말을 맞아 조금 먼 거리에 있는 관광지를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 그런 하루.
혼자하는 여행도 즐겁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여행은 그 자체로도 의미가 커진다. 특히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그 기쁨은 배가 될 것이다. 하지만 어린 아이와 함게 낯선 곳을 여행한다는 것은 때로는 모험이기도 하다. 낯선 공간에 아이와 함께한다는 것은 다양한 변수가 일어나기 때문이다. 그런 부모님들에게 이 책은 정말 유용한 팁이 가득하다.

어린 아이와의 여행은 늘 준비할 것 투성이다. 처음하는 여행준비는 장소를 정하는 것부터 고민이 되기 마련인데, 이 책은 아이의 연령대에 맞는 여행지를 추천한다. 계절에 따른 여행지 추천, 여행지에서 연계가 가능한 공간들까지 이어서 소개하고 있다. 우리가 살고있는 지역의 근교 여행지부터 곳곳의 명소들을 소개하고 있다.
무엇보다 자신이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하며 쌓았던 여행의 노하우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아이와의 첫 여행이 막막하다면 작은 팁부터 여행의 일정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이 책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