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여행 가이드북 - 아이가 좋아하는 사계절 여행지
권다현 지음 / 상상출판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바야흐로 여행의 계절이다. 조금 이른 더위가 찾아오긴 했지만, 콧바람이 간질거리고 싱그러운 초록잎 무성한 숲길을 거닐 수 있는 초여름의 계절. 이런 날에는 어디론가 걷기만 해도 좋을 것 같다. 주말을 맞아 조금 먼 거리에 있는 관광지를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 그런 하루.




혼자하는 여행도 즐겁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여행은 그 자체로도 의미가 커진다. 특히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그 기쁨은 배가 될 것이다. 하지만 어린 아이와 함게 낯선 곳을 여행한다는 것은 때로는 모험이기도 하다. 낯선 공간에 아이와 함께한다는 것은 다양한 변수가 일어나기 때문이다. 그런 부모님들에게 이 책은 정말 유용한 팁이 가득하다.



어린 아이와의 여행은 늘 준비할 것 투성이다. 처음하는 여행준비는 장소를 정하는 것부터 고민이 되기 마련인데, 이 책은 아이의 연령대에 맞는 여행지를 추천한다. 계절에 따른 여행지 추천, 여행지에서 연계가 가능한 공간들까지 이어서 소개하고 있다. 우리가 살고있는 지역의 근교 여행지부터 곳곳의 명소들을 소개하고 있다.​


무엇보다 자신이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하며 쌓았던 여행의 노하우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아이와의 첫 여행이 막막하다면 작은 팁부터 여행의 일정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이 책은 어떨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