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렘의 남자들 2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렘의남자2

유명한 로맨스판타지 웹소설 재혼황후를 연재한 알파타르트 작가의 차기작 하렘의 남자.

“왜 저는 한 남자와만 결혼해야 합니까?”

여황제, 제국 최초의 하렘을 선언하다!

“역대 선황들께선 후궁을 최소 다섯 명, 평균 열다섯 명 두었습니다. 이제 제가 황제가 되었으니, 저도 최소 다섯명 이상은 후궁으로 두어야겠습니다. 재상 아들이요? 대상의 후계자요? 제가 좋다면 하렘으로 들여보내세요. 보고 마음에 드는 사람을 황후로 삼을 것입니다.”

줄거리만 읽어도 사운드가 들리는듯 유명한 대사죠^^

저도 요 대사때문에 책을 알게되었고 너무나 읽어보고싶었어요~

네이버 웹소설 베스트 리그에서 승격된 작품이며, 네이버 웹소설에서 2020년 3월 1일부터 매주 수, 일요일 정식 연재하고 있는 작품이네요.

전 아직 웹소설로는 안봤는데 책 한권한권 몰아 읽으며 소장해야겠어요 ㅎㅎ 하루하루 기다리며 읽는 재미도 있겠지만요

2권에서는
500년주기로 부활한다는 전설의 '로드'

저주를 품은 존재들은 뱀파이어, 좀비 등으로 죽은 시체가 깨어나거나 살아있는 인간에게 해를 가한다고 하는데 그들이 추종하는 자들이 틀라라고 하니 기가막힐 노릇이다. 한편 과거 라틸과 연인이었던 하이신스의 나라에서도 헤움의 그림자가 나타나는데...

과연 전설의 로드는 내가 생각하는 사람이 맞을까??

라틸은 아마 하이신스를 마음에 두고 있을거같아요...
하지만 이미 둘은 돌이킬수없는 지경으로 ㅜㅜ안타깝네여

읽으면 읽을수록 흥미진진해서 얼른 3권나왔으면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