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에 만나요 1
로즈빈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날은 더워지고 코시국에 답답한 하루 하루
늘 반복적인 출근 퇴근인 어느날 제목처럼 퇴근 후에 만나요를 접했네요~
2019년 네이버 웹소설 최고의 화제작 이며 드라마 제작 확정까지~
읽기도 전에 표지보고 설레였었네요.

특히 명대사 중에
"너는 나를 버린 게 아니라, 너를 버렸던 거였구나."
에서 연임뉘 미래에 짐이 되지 않기 위해 말없이 떠난 여자의
어떤 사연이 있길래 남자를 버리고 떠났나 너무 궁금했어요 ㅎ

그 반전인 바로 첫 페이지에서 바로 나오지만~
현실성이 크게 와 닿지 않아서 그런지 쉬엄쉬엄 읽혀 아 이런 반전이 있었네.. 이런 이유로 겸사 헤어진건가 싶기도 해서
갸우뚱 하긴 했지만 로맨스코미디 처럼 가볍게 읽어서
이런점도 작가의 필력으로 넘어가는구나 생각들었어요 ㅎ

얼토당토한 내용에 작가의 필력도 안되면 ㅜㅜ 이도저도 아니게
될텐데 이 책은 무슨~ 술술 읽혀요 ㅎㅎ
가끔 남주인공이나 여주인공의 독백에선 무언가 마음이 뭉클하면서
찡하게 만드는 재주도 있구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더 집중해서 읽게되고 ㅎㅎ
너무 무겁지 않은 그렇다고 너무 허무맹랑한 소설이 아닌
꼭 눈앞에 로맨스 드라마 보듯이 술술 읽히는게
퇴근후 하루를 마무리 하면서 쉬어갈틈에 한장 한장 읽기가 너무 좋네요.

앞으로 남주와 여주의 로맨스도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