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황후 5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파타르트 장편소설
재혼 황후 5권

네이버 웹 소설에서 연재 중인 재혼 황후입니다.
웹툰으로도 나와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흔한 로맨스판타지 소설과 달리 황후가 이혼을 하고 재혼이라니~?
호기심에 한번 열어봤다간 끝까지 함께 보게될줄이야 세상 몰랐네요 ㅎㅎ 그만큼 너무 재밌다는거~

이제까지 소비에슈(라 말하고 개비라 읽는다)와 라스타의 고구마 답답이 행보에 크게 사이다는 아니지만
술술 읽히는 통쾌함도 소소히 있네요.ㅋ
5권에서는 하인리와 꽁냥꽁냥 하며 좋은 소식과 함께 앞으로
행복한 나날들만 있을거같은 이야기가 많았네요

우리 개비가 밤에 기립을 잘하는지 못하는지
그건 나비에와 라스타가 잘 알겠지만 읽다보니 너무 궁금해집니다.ㅋㅋㅋㅋ 읽다가 빵터졌다는요..

한없이 후회하며 나비에를 그리워하는 소비에슈의 독백에
뭉클하기도 했지만 이미 돌이킬수없을 정도로 멀리 와버렸죠.

왠지 마무리에서 불안한 마음이 더욱 커져가지만
안읽을수가 없는 명작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