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만나다 - 스노보드 초보, 야생의 눈을 달리다
권준우 지음 / 북랩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기를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금은 너무 바빠서(라고 우겨봄...) 여행을 할 여력이 되지 않지만 언제고 여행을 떠나게 되면 ‘아~여기가 그 책에 나왔던 거기로군~’해보고 싶어서말이죠. 그래서 알라딘에서 책을 살 때면 가끔 여행기를 끼워 사기도 합니다.

우연히 책의 저자분이 스노보딩 여행기를 책으로 묶내셨는데 어떻게 홍보를 해야 할지 막막하다고 고민하시는 글을 네이버카페에서 보게되었습니다.

새해에는 책도 꾸준히 읽고, 서평도 좀 꾸준히 써보게 누군가의 꿈을 응원해 드리는 독립서평가나 되어볼까나 하던 참이라 (말하자면, 벤처회사의 엔젤투자자 같은 개념의, 독립출판사의 출판물에 대한 서평을 자비로 올려드리는 서평서포터를 꿈꿔봅니다^^) 선심 쓰듯이 한권 구입하고 너무 늦기 전에 서평을 올려보려고 휘리릭 뒤적거려봤지요.

아이쿠...이 책은 읽는 책이 아니라 보는 책이군요^^

너무나 멋진,가슴이 두근두근해지는 풍경들과 코끝이 간질간질 해지는 차가운 바람이 슝슝 책장 사이로 뿜어져 나옵니다.

세상에서 제일 높은 곳에 있는 빵집에 대한 이야기에 뿅~가버렸습니다. 저는 스키나 스노보드의 시옷도 모르는 사람이지만 해발 2300미터에 위치했다는, 그래서 곤돌라타고 올라가야 한다는 그 빵집에 앉아서 맛있는 스프를 맛보는 꿈을 오늘부터 가져봅니다.

‘우와 신나요~우와~멋져요’ 이런 이야기만 있는 책은 절대 아닙니다. 지치고, 때론 다치기도 하고, 길을 잃기도 하고 우울하고....(왠지 우리 사는거랑 닮지 않았나요?) 그리고 고양이 사진도 나오고 ^^

우리는 왜, 어떻게 행복해져야 하는가를 찾고 계시다면 이 책을 추천해 드립니다. 꽤 근사한 책입니다. 저도 아껴가며 한장 한장 천천히 구경해볼까 합니다.

서평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입까지 하신다면 86쪽의 소제목대로 You’re Lucky!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서평은 제가 제돈으로 구입한 책에 대하여 솔직한 소감을 더하여 작성한 것입니다. 저자님과 개인적으로는 전혀 모르는 사이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