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사이트 워드 Sight Word - 초등 저학년이 꼭 알아야 할 통문자 단어 160개
주선이 지음 / 길벗스쿨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19이후에 영어홈스쿨을 시작하는 가정들이
많이 늘어나네요! 학원에다 맡기면 한결 수월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시기가 시기인지라 조심스럽기에~
엄마표영어가 가능한 '길벗스쿨'의
《기적의 사이트워드》교재를 준비했네요!!



영어 읽기를 시작하기 위해, 가정 먼저 챙겨야 할 것이
Phonics와 Sight Words이지요~

소리와 철자 사이의 복잡한 규칙 관계를 정리한 Phonics를 최근에 익힌 꼬마 아가씨에게, 이제는 Phonics 규칙을 따르지 않는 단어들을 한 눈에 보고 바로 읽을 수 있도록 하는 Sight Words을 챙겨야 하는 시기이네요~!!



사이트 워드만 익을 수 있어도, 어린이 영어책의 50%이상은 읽을 수 있다고 하니 놓칠 수가 없네요^^

《기적의 사이트워드》는 미국 초등학교 1,2학년이 학교에서 필수로 익히는 사이트 워드 160개를 선별해서,
파닉스 학습만으로는 놓치기 쉬운 사용 빈도 높은 어휘를 학습할 수가 있게 이끌어 주네요~



3단계 학습으로, 첫번째 철자와 발음 익히기를 하고
두번제 문제로 확인 연습을 한 후, 세번째 스토리 읽기로 연결되어 탄탄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해 주네요!
무엇보다도, 신나는 챈트를 QR코드로 쉽게 듣고 학습하도록 해 둔 점이 마음에 드네요^^



하루 8개씩 부담되지 않는 단어들을 가지고,
20일 집중하여 학습하다보면!
영어 읽기를 위한 기초가 탄탄하게 마련이 되네요!!
Day 1 익힌 단어들은 I, a, in, big, can, come, am, for로 익히고 나니, 뿌뜻하다는 꼬마아가씨네요^^



파닉스(알파벳 소리와 발음)의 빈틈을 사이트 워드(파닉스 규칙에 어긋나는 단어)가 보완해주니,
20일간의 꾸준한 학습 후에는 ^^영어 읽기의 속도와 정확성이 한층 높아지겠지요~~!!

엄마표영어로 초등사이트워드를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는 《기적의 사이트워드》를 만나니 무척 기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