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계단
마스다 미리 지음, 히라사와 잇페이 그림, 김수정 옮김 / 키위북스(어린이)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꼬마 아가씨와 제가 동시에
 "진짜~^^재미있다!!"라고 엄지척을 든 그림책이
있었으니, 바로 《시간 계단》이네요~

부제가 '시간을 거슬어 아이가 되는 계단'인데,
ㅋㅋ 어떤 내용일지 감이 오셨나요!!


책을 다 읽고서, ㅋㅋ 굳이 동영상을 찍겠다는
꼬마 아가씨의 말에 귀를 기울려서
(푸하하) 동영상도 찍어 봤네요^^



어떤 내용인지,, ^^ 그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네요!


꼬마 오징어 오달이는 오징어기차를 타고서,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만나러 왔어요

.

점심 먹으로 집에 가자는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졸라서,
오달이는 신나게 놀다가,
한번도 본적 없는 계단을 발견해요~

 

'세상에! 그런데 이게 무슨 일이죠?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계단을 내려갈 때마다
조금씩 젊어지는 것이 아니겠어요?!!'



할머니와 할아버지는 오달이와 같은 어린아이가
되고 말았어요 ㅋㅋㅋ

 

"할머니 할아버지, 같이 놀자!"

 

오달이는 친구가 생긴 것 같아서 기뻐하며,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신나게~
 산호초 오르기, 먹물 쏘기, 미끄럼 놀이,
숨바꼭질 놀이를 해요^^



할머니가 운 좋게 물고기 한 마리를 잡았어요.
"할머니, 나도 한 입 먹을래."
"싫어. 이건 내 거야."

 

"우아, 이쪽에 그네가 있어."
할아버지가 그네로 달려가요.
"할아버지, 나도 탈래."
"싫어."

 

결국 서로 크게 다투고, 그러다가 어느새 밤이
되니, "무섭고, 집에 가고 싶어."하며,
할머니, 할아버지가 울기 시작하는데, ㅋㅋ
꼬마 아가씨는 책읽다가  웃음이 터지네요.



꼬마 아가씨가 지금보다 더 어릴때,
"엄마가 아가였을 때, 친구해서 같이 놀고 싶다~!"라는 말을 종종 했었는데^^

이런 모티브의 그림을 만나니 상상하는 재미와 함께~~ 참 신나네요!!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재미난~ 그림책
 《시간 계단》 엄지척이네요~~ㅋㅋ

#시간계단 #키위북스 #마스다미리 #엄치척  #추천
#그림책 #어른을위한 #어른과아이 #나이 #유아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