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속 대탐험 Find Me! - 생태 숨은그림찾기 나를 찾아봐! 생태 숨은그림찾기 Find Me!
아녜세 바루치 지음, 장혜진 옮김 / 파란자전거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관찰력이 쑥쑥! 사고력이 쭉쭉! 상상력이 팡팡!
《생태 숨은그림찾기 땅속 대탐험 FIND ME!》


 

땅 속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빅 사이즈의 책으로, 흥미진진한 질문들로 아이들의 관찰력, 사고력, 상상력을 키워주는 '생태 그림책'을 만나 봤어요~

도서관에서만 보던, 250*360 빅북 사이즈의 재미난 숨은 그림, 같은 그림, 다른 그림 찾기를 집에서 만나 보니, ^^무척이나 아이가 좋아하네요~
미리미리 챙겨 사 줄 것을..하는 마음도 들었네요!


 

어떤 내용의 이야기가 들어 있을까요??
요즘 아이들이 책보다는 영상과 게임을 더 많이 보는 세태를 반영하는 이야기가 시선을 끄네요^^!

그럼, 이야기 속으로.. go!
온갖 영상과 게임에 익숙한 아이들이 더 이상 늑대를 두려워하지 않자, 대장 늑대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때까지 일단 땅속으로 가서.. 일단 사람의 눈에서 잠시 사라지기로 했어요!!

회색늑대 큰눈이는 눈이 무척 나빠서 청설모와 빨간 게 덕분에 점점 좋아지고 있었는데, 땅속 생활이라니.. 그렇지만, 이번엔 두더지 빼꼼이가 도와 주겠다고 하네요^^


 

"감자, 고구마, 양파는 땅속에서 자라요. 벌레 3마리가 같이 살고 있네요. 찾아보세요."
"여왕 개미는 어디에 있을까?"
"달팽이가 보이니?"
"작은 해골을 찾아봐." ... 등등

알록달록 화려한 그림 속에서,
숨어 있는 친구 빼꼼이를 찾고,
질문에 적합한 동물이나 사물도 찾고,
숫자도 세워 주면서~ ^^어느새 땅속의 동물과 식물들의 특징을 관찰하고, 찾는 즐거움 속으로 쏙~~빠져드네요!!

오늘도 아이랑 머리를 맞다고, 책 보고 있네요^^
엄마랑 아빠와도 게임하듯이 함께 찾는 것도, 책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인듯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