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투라 CULTURA 2020.6 - Vol.72
작가 편집부 지음 / 작가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쿭투라 6월호 주제는 소나기 문화콘텐츠이다. 나는 소나기라고 하면 왠지 모르게 첫사랑의 감정이 떠오른다. 나는 6월호를 읽기에 앞서 소나기를 다시 한번 읽어보았다. ‘소나기를 먼저 읽고 6월호를 읽으니 이해가 조금 더 잘되었다. 이번 6월호는 전문 필진이 소나기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그 중에서 나는 [소나기와 첫사랑], [소나기의 아이콘] 등의 내용을 흥미롭게 읽었다. ‘소나기외에도 소나기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있는데 이 일러스트들이 이번 6월호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