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할 수 있어요!
정경주 지음 / 두란노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새힘을 얻으리라는 말처럼 책을 잡는 순간 나도 모르게 빨려들어가는 느낌으로 읽어 내려갔다.

내가 할수 있는건 내 힘으로 하고 못하는건 하나님 도와주세요..라면서..

첵을 읽어내려가면서 내 힘을 먼저 믿었던 나를 돌아보게 되었다. 나는 말로는 아니라면서..

내 행동은 어김없이 내가 앞서서 갔다.. 문제에 부딪히고 나면 "하나님 어떻게 해야헤요?" 라면서

그 문제에 그제서야 하나님을 개입시키곤했다.

아주 사소하고 세밀한 부분까지 하나님께 맡기고 나가는 정경주 사모님의 글을 읽으면서, 나도 모르게

눈물을 짓고 부끄러워지는 나 자신을 보았다.

아이들의 문제 앞에선 어김없이 무릎을 꿇으면서 나의 작은 문제 앞에선 내가 할수있다고 생각했던..

얼마나 무지한가? 한없이 부끄러워지고 이런 나를 한없이 사랑해주는 하나님을 보았다.

언제나 나와 함께하심을 믿는다면서도 내 행동은 어떠했던가?

직장에선... 가정에선... 친구들과의 관계에선.. 회사에서 동료들과는... 정말 나를 돌아보고 또 돌아보고

생각하게 하고 하나님을 다시 찾게하고 읽는내내 그렇게 나를 이끌어갔다..

책을 읽고나선 나도 모르게 "하나님 지금 어떻게 할까요?" 먼저 물어보는 나를 보았다.

아직 하나님이 뭐라하는지 내 믿음은 턱없이 부족하다. 물어도 들리지 않는다.

그래도 묻고 또 묻는다.. 내가 무지해서 내 믿음이 약해서 하나님께선 계속 말씀을 하실건데..

내가 듣지 못함이 답답하다. 그래도 끝까지 하나님만 믿고 나갈거다..

하나님이 없이는 이젠 안되니깐 지금껏 나를 이끌어 오신 하나님께 깊이 감사를드린다.

어떤 상황에서건 나를 이끌어주시고 단 한번도 나를 버리지 않으신 하나님을 보게 만든책이다.

정경주 사모님의 모든 사역위에 하나님께서 더 큰 영광을 부어주시길.. 그리고 이 책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게 되기를 간절히 기도드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