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똑똑 (책콩 그림책) 72
이진화 지음 / 책과콩나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도 색감도 너무 예쁜 그림책 슝을 만나봤어요!

겉 표지만 보아도 마음을 빼앗길 정도로 알록달록해서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던 책이에요.





그림책 슝은 2019년 미래엔 그림책 대상, 2021 창원의 책 작가, 2020 볼로냐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된 이진화 작가의 새 그림책 이랍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난 토끼.. 봉디~

어딘가 많이 피곤해 보이는 모습인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이 나오다 보니? 더 집중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림책 색감보아요~ 너무 너무 예쁘죠?!

색감이 따스하고 화려하고 예뻐서 하나하나 세세하게 들여다보게 되요.



그림책의 주인공 봉디는 슝을 하러 간다고 하는데~

슝이 뭐냐고 아이가 먼저 물어보네요.ㅎㅎㅎ




궁금하면 나를 따라와 봐~~~~



이 책의 주인공 봉디는 관람차 매표소에서 일을 합니다.

하지만 이 관람차 어딘지 평범해보이지 않는데요!

관람차를 타고 달나라 모험을 떠나게 되는 이야기에요.

다음엔 어떻게 될까? 상상하면서 읽기 좋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동산이 등장하다보니 더 집중해서 듣더라구요.

아이들은 연신 재밌다고 또 읽어달라고 하네요?!

저는 그림도 색깔도 너무 예뻐서 힐링이 필요할 때 펼쳐서 읽어보고 싶은 책이랍니다.

이진화 작가님의 <봉봉이의 아주 특별한 모자>도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

아름다운 그림책으로 슝~ 여행가고 싶으신 분~~~

슝~ 으로 기분전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