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 되기는 힘들어 - 빨간머리 마빈의 출생 이야기 햇살어린이 7
루이스 새커 지음, 황재연 옮김, 슈 헬러드 그림, 이준우 채색 / 현북스 / 2013년 5월
평점 :
절판


빨간 머리 마빈의 두번째 이야기가 현북스에서 출간되었습니다.

[여자가 되고 싶어?]에서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마빈의 이야기를 읽고...

계속 되어 나올 시리즈들이 무척 기대가 되었다지용.

[왕자 되기는 힘들어]는 마빈의 출생의 비밀(?)에 얽힌 이야기라지요.ㅋㅋ

왼손잡이는 왕의 혈통을 이어받은 것이라는 선생님의 말씀과

마침 샴푼 왕국의 국왕이 워싱턴DC에 잃어버린 왕자를 찾으러 온다는 신문 기사...

이쯤 되면 마빈이 어떤 엉뚱한 일을 벌일지 짐작이 가시지요?

기사엔 이렇게 씌여 있습니다.

로버트 왕자는 열 살이다. 로버트 왕자는 머리카락이 빨갛고 눈이 파랗다.

마빈은 자신이 잃어버린 샴푼 왕국의 로버트 왕자일거라고 생각합니다.

마빈과 닮은 많은 사람들이 샴푼 왕국의 왕자 찾기에 응모합니다.

사람들은 그 곳에 모인 사람들이 모두 마빈과 닮았다고 하지만

마빈은 그 아이들과 자기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마빈은 특별하다고, 마빈은 자신이 유일한,

진정한 로버트 왕자라고 믿고 있다지용.

물론 그 가능성은 100만분의 1이지만요.ㅋㅋ

 

어릴 땐 그런 상상을 하잖아요.

내 엄마 아빠가 친 부모가 아니라 진짜 엄마 아빠는 따로 있는 게 아닐까 하는...

친부모가 어디선가 나를 애타게 찾고 있을 거라는...ㅋㅋ

하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평범하다는 것 속에 숨어있는 진실함을 찾아가게 되는 듯 합니다.

우리의 매력 넘치는 마빈은 본인이 얼마나 특별한 존재인지 잘 알고 있는 듯...

잃어버린 왕자는 아닐지라도...우리 모두는 남들과 다른 아주 특별한 존재이니까요.^^

 

마빈 시리즈의 세번째 책은 언제 나올까요? 계속 기다려지네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