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티스트 민화 컬러링북 : 거북 렙티스트 민화 컬러링북
렙티스트 지음 / 박영스토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컬러링북을 좋아하다 보니 자주 찾아보고 구입해 주고 있어요. 우리 아이는 특히 동물, 식물 컬러링을 좋아해요.
오늘은 아이가 요즘 열심히 컬러를 입혀주고 있는 "렙티스트 민화 컬러링북: 거북"을 소개해 드릴게요. 제목 그대로 컬러링북인데 소재가 거북입니다.

친절하게 컬러링을 더욱 의미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책 사용법도 담겨있어요.
열두 달로 구성되어 있고 12개의 작품이 담겨있어요.
특수제본을 해서 그런지 책을 받으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페이지 마다 쉽게 뜯을 수 있도록 칼 선이 나 있어서 액자를 만들어도 좋고 어디에든 테이프로 붙여서 그림을 감상할 수 있어요.

이 책의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한 종류의 거북을 소개하고 있다는 거예요.
그냥 컬러링만 하는 게 아닌, 거북을 소개하는 글도 담겨있어서 새로운 거북이들을 배워나가며 컬러링을 하니 더욱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아이와 거북에 대해 배워나가며 이야기를 나누니 의미 있는 시간이었어요.

책이 마음에 들었는지 아이가 혼자서 다 해보고 싶다고 해서 저는 옆에서 지켜만 보고 있어요.
열두 달로 구성되어 있으니 한 달에 한 작품씩 천천히 색칠해 보고 싶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의 대표 민물 거북 남생이가 보이네요.
현재는 멸종 위기라고 해요.
그냥 그림을 보고 넘기며 컬러링을 하는 게 아니라 작품마다 등재되어 있는 소개 글을 보고 컬러를 입혀보면 작품 하나하나가 의미 있게 다가올 거 같아요.
더 정성을 들여 색칠을 하게 되기도 하고요.

거북이를 반려동물로 키우시는 분들께도 이 책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질 거 같아요.
책에 나와있는 거북들에 대해 알아가다 보면 거북이에게 흥미도 생기고 사랑스럽다는 생각도 들게 되는 거 같아요.
"렙티스트 민화 컬러링북: 거북"매력적인 거북이들을 만나보세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