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가방 쏙쏙 가방 보드북
조 스프라이 지음, 리지 도일 그림, 정윤 옮김 / 키즈엠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방을 들고 동물 친구들과 
시원한 해변으로 여행을 가요!
가방처럼 들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바다로 떠날 수 있는 아이들의 상상놀이 보드북 나의 여행 가방입니다. 

오늘은 두근두근 설레는 
바닷가에 놀러 가는 날이에요. 
동물 친구들과 출발 전 잊어버린 건 없는지 꼼꼼히 살펴봐요. 물놀이에 필요한 도구들과 행복한 추억을 남길 카메라도 챙겼어요. 참! 선크림은 필수예요.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가방에서 물건들이 하나씩 나와요.
아이들과 그림책을 읽으며 좋아하는 동물을 선택해 역할 놀이를 해봤어요.
그림책 속 물건들을 꺼내서 직접 사용해 보는 상상놀이도 했답니다. 페이지마다 나와있는 물건 찾기나 이름 맞추기도 해봤는데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했어요. 아이들과 그림책 한 권으로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손잡이 사이로 반쯤 보이는 도구들을 아이와 하나하나 맞춰보는 것도 재미있어요.

두꺼운 보드북이라 튼튼해서 망가질 염려도 없어서 조금 이른 시기부터 보여줘도 좋을 거 같아요. 책에 나와있는 물건들을 보며 사물의 이름을 익히기도 좋겠어요.
가방 모양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어요. 들고만 있어도 지나가는 친구들이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쳐다볼 거 같아요.
아이가 책에 나온 도구들 외에 챙겨야 할게 더 있다며 엄마에게 하나하나 말해주기도 했어요. 다음에 바닷가에 갈 때는 가방이 빵빵할 거 같아요.

쏙쏙 가방 보드북을 들고 아이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바다로 떠나보세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